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연스럽고 안전한 동안 얼굴, 실루엣소프트로 완성할 수 있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7 08:00 조회6,781댓글0

뉴스 본문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빠지면서 피부가 처지고 볼륨감 없이 푹 꺼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여기에 스트레스, 환절기 찬바람, 자외선 등 여러 외부 요인까지 겹치면 피부 속 콜라겐은 더욱 급속히 줄어 노화 진행 속도는 더욱 빨라진다.



동안이 대세로 떠오른 지금, 노화는 모든 이들이 피하고 싶을 수밖에 없을 터, 각종 안티에이징 화장품과 마사지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꾸준한 관리는 당연히 노화를 예방하고 늦추는 효과가 있지만, 이미 깊어진 주름과 볼품없이 늘어진 피부, 탄력 저하로 늘어진 볼살 등 근본적 노화를 해결하기에는 한없이 부족할 수밖에 없다. 


보다 확실한 노화 개선 효과와 함께 동안을 얻고 싶다면 각종 쁘띠성형 등 의학적인 방법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피부탄력 증진과 함께 세포 재생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실리프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피부 속에 삽입해 늘어진 피부를 당겨 올려주는 방법으로, 시술 직후 리프팅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가장 최근 등장한 4세대 실리프팅은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단순히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것을 넘어 입체감, 볼륨감을 모두 살려 자연스럽고 안전한 동안 얼굴을 완성해준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360도 양방향의 비고정형 부드러운 Cone 형태의 실이 피부층 자체를 단단히 다져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재생과 탄력을 모두 잡아준다. 


피부층을 탄탄히 잡아주기 때문에 시술 직후에는 즉각적인 볼륨감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일반적인 실리프팅이 단순히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효과에 집중했다면 실루엣소프트는 개개인의 얼굴구조에 따라 피부조직을 당기기도 하고, 모아줄 수도 있기 때문에 처진 앞볼, 팔자주름, 처진 입가, V라인 등 평소 가지고 있던 콤플렉스를 두루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양 범계 피부과 끌림365평촌점 문용현 원장은 “지난 여름,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고통받은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이 기간 실리프팅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얼굴의 탄력 감소나 처짐 현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일상생활에도 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문용현 원장은 “실루엣소프트 이외에도 울트라V리프팅, 오메가리프팅, 블루로즈 리프팅 등 다양한 종류의 실리프팅이 있으므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을 거친 뒤, 자신과 가장 말 맞는 실을 선택하면 된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