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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 고민 급증하는 가을, 발모차 ‘모술사’ 매출도 ‘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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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5 16:00 조회2,693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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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뷰티 전문기업 ‘로사퍼시픽’이 출시한 탈모 음료 ‘모술사’가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출처 네이버 재투성이 블로그​


호르몬 변화와 큰 일교차, 건조한 날씨로 탈모 고민이 급증하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모발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사퍼시픽 측에 따르면 ‘모술사’는 건강한 모발을 위한 블랙푸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은 물론, 간편한 복용으로 탈모 예방 및 관리를 돕는 발모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술사’는 특허를 출원한 스팀 공정 기반의 오죽엽 추출물 제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공정을 통해 오죽엽 특유의 풋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폴리페놀 및 플라보노이드 유효 성분 함량을 극대화했다.



출처 네이버 들들이맘 블로그​


오죽엽 추출물뿐만 아니라 △M자형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풍부한 케라틴 성분으로 탄탄한 모발 관리를 돕는 ‘검은깨’ △두피 정화 및 영양 공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다시마’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모발을 풍성하고 매끄럽게 가꿀 수 있다. 


또한 대추와 상엽, 갈근, 감초 등 모발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고 하루 2번 간편하게 마시는 방식으로 음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모발 및 탈모 관리를 시작할 수 있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모술사는 전문 연구 인력의 체계적인 연구 결과와 100% 국내산 재료를 바탕으로 제조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모발 건강 음료”라며 “1회 1포씩 아침, 저녁으로 음용하면 건강한 모발을 가꾸는 데는 물론, 공복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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