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일본 유명 IP ‘프레임 암즈 걸’콜라보레이션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작성일시17-09-05 10:52 기사승인17-09-05 11:00 조회484댓글0

뉴스 본문

한, 일을 대표하는 소녀들이 한 곳에 모였다! 역대 최고 콜라보레이션 성사

‘프레임 암즈 걸’ 대표 캐릭터들이 <여신의 키스>에 참전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로 한정판 프라모델과 게임 내 재화를 쏩니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가 일본 유명 메카닉×미소녀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Frame Arms Girl)’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의 유명 하비 메이커 업체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시리즈인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이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프레임 암즈를 장착하고 있는 프라모델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올해 4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방영되었다.

 

이번 1차 콜라보레이션으로 ‘프레임 암즈 걸’의 캐릭터 3종(고우라이, 스틸렛, 바제랄드)이 <여신의 키스>에 신규 캐릭터로 등장했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컬렉션 아이템도 업데이트 되었으며, 이는 게임 플레이 중 드롭되는 전용 아이템을 모아 교환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프레임 암즈 걸’ 캐릭터 획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우라이, 프레즈베르크, 프레즈베르크=아테르 등 인기 프라모델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 채팅창에 ‘FAGIRLBATTLE‘을 입력하면 100만 골드, 캐릭터 강화용 아이템(오파츠) 상자, 훈련 티켓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 채널 ‘애니맥스’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애니맥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여신의키스> 콜라보레이션 TV CF에 포함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채팅창에 입력하면, ‘다이아 1,350개’와 ‘1천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간헐적으로 노출되는 이벤트 화면 속 쿠폰 번호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약 10만 원 상당의 뽑기권(명예코인)과 캐릭터 등급을 올릴 수 있는 공용 훈장 10개를 얻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프레임 암즈 걸’은 미소녀가 메카닉에 탑승해 싸우는 콘셉트의 게임인 <여신의 키스>와 딱 맞아 떨어지는 작품이고, IP자체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만큼 역대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이라 확신했다”며, “9월 25일까지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신의 키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comment(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