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민 코리아, 동대문 DDP에 국내 첫 브랜드샵 오픈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9-05 10:00 조회2,224댓글0

뉴스 본문

프리미엄 스마트워치에서부터 전문가용 GPS 컴퓨터까지 가민의 모든 제품 전시 및 체험 가능

한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인 DDP에 매장 개설해 다양한 고객층 공략 시동

가민, 멀티스포츠 지원하는 차별화된 스마트워치 내세워 한국 시장 공략 가속화



강력한 GPS 성능을 기반으로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민은 서울의 대표 복합문화공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브랜드 샵을 오픈했다.


가민의 브랜드샵은 국내 진출한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 중 유일한 브랜드 단독 매장으로, 고성능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국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이다. 특히, 기존 고객층인 스포츠 매니아들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일반 대중으로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공간인 동대문 DDP로 장소를 낙점했다. 


가민의 브랜드샵은 가민의 전 제품을 직접 착용해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의 기능도 함께 수행하게 된다.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역시 관심 유저들이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로 구성됐다. 한국의 핵심고객층인 사이클 애호가들을 위해 속도계 엣지, 레이더, 파워미터 벡터 등 가민의 모든 자전거용 제품을 자전거를 타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이클링 체험존’도 운영된다.


가민 코리아의 다니엘 젠 지사장은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 중 유일하게 한국 내 단독 브랜드샵을 유치해 기쁘게 생각한다. DDP 브랜드샵은 다양한 고객 층에게 가민의 브랜드 철학을 전파하는 공간이자 다양한 최신 스마트워치를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 될 것”이라며 “한국은 다기능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장이며, 고객들의 눈높이도 매우 높은 시장이다.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시장 확대와 고객만족도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민은 한국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투자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가민 코리아를 설립해 한국 고객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고양에 샵인샵 매장으로 입점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DDP 내 가민 브랜드샵은 DDP 지상 1층 살림터 C-3 에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가민은 DDP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하여 9월 5일 가민 DDP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