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미래HRD교육센터, 관광통역안내사·한국어교원자격증 100% 무료 재직자국비지원 수강생모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2 10:00 조회6,464댓글0

뉴스 본문

미래HRD교육센터가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100%무료 재직자국비전액지원(재직자내일배움카드)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및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양성과정)의 경우 직장인(재직자) 고용노동부 카드신청(근로자카드-내일배움카드 근로자용)을 통해 100% 전액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교육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서울, 대구, 부산, 광주, 인천 등 지역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


재직자를 위한 직장인내일배움카드 제도는 고용보험에 가입한 기간제·파견·단시간·일용근로자, 이직예정자, 무급휴직·휴업자가 내일배움카드(재직자용)를 발급받아 고용노동부장관의 인정을 받은 훈련과정을 수강하는 경우 훈련비 일부를 지원해주는 제도이다.


관광통역안내사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우리나라에 입국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입국에서부터 출국까지 우리 역사를 알리고 문화를 나누며 소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한류열풍과 관광사업의 성장으로 인해 관광통역안내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글로벌 시대로 인해 관광산업을 담당하는 관광통역안내사의 역할과 필요성에 대해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도 크게 늘고 있다.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여행사, 호텔, 항공사, 해외여행업계, 프리랜서, 무역회사, 통역사, 여행업종, 관광숙박업, 국제회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이 가능하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의 경우 한국어교사로 활동하기 위한 필수자격증으로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우리나라 문화컨텐츠가 해외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으면서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다문화 가정 증가 및 글로벌 환경 속에 한국어교육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로 인해 한국어교사의 활동들도 다양한 곳에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해 한국어강사가 되면, 국내외 대학 부설기관, 다문화지원센터, 해외세종학당, 국내외 기관 등 한국어수업이 개설된 곳에서 한국어 교육을 담당할 수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양성과정)은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한국어교원자격증3급 시험)을 보기 위해 이수 해야 되는 필수 교육과정이다.


(주)대한고시연구원 미래HRD교육센터는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육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학습에 소요되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미래HRD교육센터는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준비하는데 있어, 자격증시험 준비방법, 취업, 국비지원 여부까지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궁금증이나 수강은 인터넷 포털 창에 ‘미래HRD교육센터’를 검색 후 홈페이지 상담전화 혹은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