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반기 취업 대비, 부산코리아승무원학원이 조언하는 취업 성공 비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1 14:47 조회3,043댓글0

뉴스 본문

항공산업은 지금 연이은 성장세를 보이며 호황세를 보이고 있다. 인천공항만 보더라도 매년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내고 있다. 일일 여객 204,739명, 일일 출발여객 109,918명, 일일 운항 1,101회, 일일 출발운항 562편, 일일 도착운항 541편 모두 `역대 최다`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다. 



이처럼 여객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메이져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LCC항공사(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의 노선 및 운항회수 증가하고 새로 LCC항공사들이 대거 등장하고, 인재 채용 또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채용 트랜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면 취업난을 해결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


취업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준비사항 중에 하나가 자기소개서일 것이다. 사람인에서 나온 통계 자료를 인사담당자가 자기소개서를 검토할 때 걸리는 시간은 평균 8분으로 집계되었다. 실제 인사담당자들은 많은 양의 자기소개서를 검토해야 되기 때문에 모든 자기소개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쉽지 않다고 한다.


인사담당자가 무엇을 궁금해하고 어떤 것을 선호할 지에 대한 분석이 선행되고, 이를 토대로 최대한 간결한 구성과 명료한 표현으로 자신의 역량과 인성을 피력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방법을 모르고 채용준비를 한다면 그 만큼 합격가능성 자체는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준비기간 또한 길어질 것이다.


항공사채용이나 전반적인 취업준비방법에 대해서는 전문교육기관에서 취업 전문컨설턴트에게 직접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JTB그룹 계열사인 코리아지상직학원은 2014-2017년 승무원/지상직 부문에서 교육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2017년도에는 부산코리아승무원학원의 이름으로 지상직학과/승무원학과/항공운항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부산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되면서 부산, 경남권에서도 취업 활로를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부산코리아승무원학원 지상직학과에서는 대졸공채/서비스인턴/외항사/GHA/GSA 등 채용에 맞춰 전문적인 교육이 진행함으로써 시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항공업계 채용흐름에 따라 근무지/직무/전형절차에 맞춰 분야에 최적화된 교육을 기본으로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50가지 이상의 반복수업과 채용설명회+시크릿특강+자소서특강+자소서첨삭+실무모의면접이 기존 수업 외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취업 준비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고민을 하고 정규수업 이후 관리를 지속적으로 해주면서 이끌어주는 시스템이다. 


학생 개개인의 스펙을 준비하는 부분에서도 부산코리아승무원학원은 남다르다. 토익, 토스, 중국어, 일본어, SMAT 등을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수업으로 학생들의 스펙 준비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역시 코리아승무원학원이 가지고 있는 온라인강의와 교차수업이다. 반복적으로 학생들이 교육을 틈틈히 볼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강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강남지점과 부산지점의 각각 수강생은 학생 개인 사정에 따라 지역을 옮기더라도 별 다른 제약 없이 각각의 지점에서 수업이 가능하다.


하반기 채용대비 취업전략 및 채용 컨설팅은 부산코리아승무원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