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시간, 비용, 두피&모발 자극 DOWN! 천연염색 전문 ‘칼라스파’ 주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31 10:33 조회8,363댓글0

뉴스 본문

부드러운 인상을 부여하는 브라운 컬러 염색이나 새치 염색 등 헤어 컬러 디자인 변경은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헤어샵 시술 서비스 중 하나다.



하지만 염색 시술을 위해 헤어샵을 방문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도 많다.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컬러 시술 전 후로 코팅이나 트리트먼트 등의 과정이 추가되면서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염색약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는 이들도 적지 않다. 아무리 좋은 염색약이라도 화학 약품이기 때문에 약품 냄새가 나고, 예민할 경우 두피 통증이나 두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이에 탈모/두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닥터스칼프가 론칭한 칼라스파가 주목 받고 있다. 칼라스파는 기존의 머리 염색 시술의 단점을 개선해 지난 8월 1일 이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기존 염색제에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PPD(P-페닐렌디아민) 같은 화학 합성 성분을 비롯해 암모니아 등의 자극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칼라스파에서는 PPD를 배제한 이탈리아 천연 염색제 ‘nabe(Natural & Beauty)’를 사용해 염색 시 두피나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염색 후 진행하는 모발 클리닉 역시 95% 천연원료 성분인 유피토스 씨포스 제품을 사용해 손상된 모발을 자극없이 복구할 수 있다. 


현재 칼라스파는 오픈 기념해 6만 6천원 상당의 ‘염색+모발케어’를 2만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시 10% 할인, 위메프, 티몬과 함께 50%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칼라스파 관계자는 “칼라스파는 염색+모발+두피/손상모+카페라는 신개념 칼라&헤어케어 전문샵”이라며 “천염 염색제를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한 것은 물론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페테리아 컨셉을 적용해 염색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에 앉아 커피나 차를 마시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기존 염색 시술 고객들이 토로했던 불만을 모두 해소했다”고 전했다.


한편 칼라스파는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일반 염색 전문 프랜차이즈가 염색약 공급 외에 지원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칼라스파는 염색 기술과 트렌드 교육부터 운영 시스템 구축, 마케팅 전략까지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 뿐만 아니라 오픈 비용 거품을 줄여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칼라스파를 운영하는 닥터스칼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국 지점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1:1 무료 정밀검사 및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칼라스파에서 사용하는 전 제품은 닥터스칼프 공식쇼핑몰 닥터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