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게임스컴 2017’의 밤 뜨겁게 달궜다! 글로벌 게임인들과의 네트워킹 행사 개최
뉴스 본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수, 독일 현지 시간), 유럽 최대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17(Gamescom 2017)’이 열린 독일 쾰른에서 글로벌 게임인들과의 네트워킹 행사 ‘카카오게임즈 커뮤니티 파티(Kakaogames Community Part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시장 진출에 첨병을 맡고 있는 해외 법인 카카오게임즈 유럽(Kakao Games Europe B.V.)의 주최로, 전세계 게임인들과의 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게임스컴을 맞아 세계 각지에서 모인 게임 업체 관계자, 언론인, 게임 방송 스트리머부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인기 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들까지 총 3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공통 관심사인 글로벌 게임 산업의 최근 이슈들부터, 카카오게임즈 유럽이 현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의 장기 흥행 비결과 앞으로의 방향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민 킴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장은 “유럽 시장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기쁘다” 며 “카카오게임즈 유럽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검은사막>의 지속적인 흥행을 응원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고, 앞으로도 큰 힘이 돼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은 2016년 3월 카카오게임즈 유럽을 통해 북미, 유럽 지역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후 현재까지 가입자 2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명 등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며 서구 시장에서 최고 인기 MMORPG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또, 올 5월에는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도 출시해 가입자 6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 확대에 성공하며 흥행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
-
샌디스크, 피너츠의 매력을 담은 스누피 테마 한…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184회 댓글0건 작성일 -
엔비디아, RTX GPU에 플럭스.2 이미지 생…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333회 댓글0건 작성일 -
마이크로닉스, 2026 APNX·HAVN 기자간…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159회 댓글0건 작성일 -
필립스, 27인치 QHD IPS 시력보호 모니터…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33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