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재직자 국비지원 과정 ‘회계 실무이론’ 강의 개설
뉴스 본문
강남 교대역에 위치한 회계·세무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강남·교대캠퍼스)가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비지원 회계세무 실무이론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강의는 회계학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용 코스(회계원리)와 중급재무회계 전반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는 중급재무회계 마스터 코스(이론과 실무종합)로 구성돼 수준별 맞춤 수강이 가능하다.
오는 9월 12일 개강 예정인 ‘FRS 회계원리’ 과정은 회계처리 전반에 있어 필수적인 용어와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입문강좌다. 이에 회계 업무를 담당하는 신입 사원이나 재경관리사 등의 자격증을 목표하는 초보자들에게 적합하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최고 강좌로 꼽히는 ‘중급 재무 회계 master’ 과정은 오는 9월 13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회계학 기본기가 있거나 실무 경험이 있는 재직자에게 적합한 교육이다. 정년 및 은퇴 후를 대비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직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회계법인이나 회계팀 직장인뿐만 아니라 세무사, 회계사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모든 회계·세무 강의는 현직, 세무사 및 회계사의 직강으로 진행돼 보다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 교육으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인강 및 모바일 강의 무료 수강 특전이 주어져 출퇴근 시간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이번 강의 역시 직장인들이 퇴근 후 수강할 수 있도록 주중 2회, 저녁에 진행되며, 현직 세무사, 회계사가 강의를 맡는다.
또한, 국비지원 회계세무 실무이론 과정은 근로자카드(내일배움카드), 즉 재직자직업능력개발훈련카드와 사업주위탁(재직자환급) 제도가 적용돼 수강료 자부담이 없는 100% 국비지원 과정이기 때문에 수강료는 물론 교재비 부담이 없다.
아이파경영학원 교육개발팀 유두리 주임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회계세무 단과과정은 이론위주의 수업을 들으면서도 현장에서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실직적인 필요 지식들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재직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지난 14년간 직장인 맞춤 교육을 제공해온 강남 최대 규모 세무∙경영∙회계 전문 교육기관이다. 대표적인 교육사업으로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특화된 세무사 시험 대비 종합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세무사 아카데미’, 재경관리사, 전산세무 등 재경자격증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재경교육센터’, 그리고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국가 전문자격증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경영지도 및 경영진단을 수행하는 경영지도사 시험 대비 종합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경영지도사아카데미’, 그 밖에 ‘기업 실무교육‘, ‘중소기업 핵심직무 교육센터’ 그리고 온라인 교육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E-아이파’ 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속해 있는 KORBEI 교육그룹은 서울시내 핵심지역에 주요 거점별로 위치하고 있는 (주)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교대), (주)우리경영아카데미(종로), (주)이패스코리아를 운영하고 있어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한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에서 교육(회계,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0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7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5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91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