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야근, 회식 직장인 만성피로, 피로회복제 숙취해소법 필요할 땐…'삼앤삶 쿠팡 홍삼'으로 간편하게 해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17 16:37 조회11,282댓글0

뉴스 본문

과도한 음주가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회식과 술자리에 시달린다. 최근 한 취업포털 사이트가 남녀 직장인 1849명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은 일주일 평균 약 2번의 술자리에 참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술자리의 영향은 다음날 숙취로 머리가 아프거나 복통을 호소한다. 음주 후 술깨는 방법에 고민이 많은 직장인들은 숙취에 좋은 음식인 북엇국, 콩나물국으로 해장하고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숙취해소’를 위한 제품의 인기도 높다. 하지만 숙취두통해소에 숙취해소 제품들이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 단언하기 어렵다. 


따라서, 숙취 해소에 대한 객관적인 연구를 통해 그 효능을 입증 받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 중, 홍삼이 숙취에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은 국내외 여러 연구와 논문을 통해 입증됐다. 홍삼이 혈중 알코올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감소시켜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관심을 모은다.


고려인삼학회지에서 발간한 ‘홍삼 산성다당체의 생리활성 연구(Ι)-알코올 중독 동물의 간장 알코올 해독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르면 알코올을 투여하여 아급성 상태의 실험 동물에 홍삼 산성다당체를 투여한 후 혈중 알코올 농도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측정한 결과 투여 전보다 약 29.7% 감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홍삼은 업무 스트레스 및 야근으로 인한 피로를 해소하는 데에 피로해소법으로 도움을 준다.서울대학교 생약연구소 한병훈 교수팀이 홍삼이 쥐의 수영시간을 증가시키는지를 측정한 결과, 홍삼에 항피로효과가 있으며 홍삼의 페놀성분은 항피로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을 입증했다.


쿠팡 로켓배송, 정기배송에 입점한 첨가물없는 ‘홍삼정 이지, 흑삼정 이지’는 원재료와 정제수 외 그 어떤 내용물도 일체 넣지 않고 브랜드 삼앤삶만의 제품 원재료만을 섭취할 수 있도록 그대로 넣었다. 첨가물 없이 순수함 그대로 건강하게 그러나 한입에 쏙 먹을 수 있도록 부담 없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에 흑삼과 홍삼제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삼앤삶 홍삼과 흑삼 스틱(정)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틱(포) 형태로 홍삼과 흑삼을 건강음료를 매일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하드커버 원형지통 케이스에 담아 소비자들의 휴대성을 더욱 높였다. 때문에 직장인들이 출퇴근하거나 사무실에서 두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홍삼 제조 기술력을 인정받은 삼앤삶 홍삼 관계자는 “홍삼은 과거 선조들의 건강나기 비법으로, 피로해소와 원기회복,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약재”라며 “3대로 이어져온 풍기인삼밭 직접 재배부터 가공노하우 및 연구개발 및 잔류 농약 및 유해물질 검사를 거쳐 안전한 제조공법을 통해 홍삼효능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나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철에 직장인들의 여행휴가에 따른 급격한 체력 소모,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며 “삼앤삶은 가장 건강하게 담을 수 있는 홍삼으로 활력 있는 여행을 위한 여행준비물로, 평소 사무실 근무 시 체력 증진과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흑삼 브랜드 '삼농인'을 최근에 출시하였다. 흑삼은 한번 찌고말린 홍삼과 달리 아홉번찌고 말린 구증구포 공법으로 만들어져 사포닌 성분 진세노사이드, RG3등의 항산화 성분이 더 높다고 알려졌다. 평소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40~50대는 물론이고, 빠르게는 30대를 위한 건강선물로 적합하다. 


온라인 이커머스 쿠팡 쇼핑몰에 로켓배송과 정기배송으로 단독 입점 중인 ‘첨가물없는 홍삼정’ 또는 ‘삼앤삶 첨가물없는 흑삼정’는 쿠팡 검색창에 ‘첨가물없는 흑삼정’ 혹은 ‘삼앤삶 첨가물없는 홍삼정’로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