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연애전문가 메이스, 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출연, 에릭남, 정채연과 연애 고민 해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11 16:11 조회14,587댓글0

뉴스 본문

연애전문가 메이스가 케이블 방송에 출연하여, 왜 그가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컨설턴트인지 다시 한번 인증을 하였다.



지난 8월 1일, Mnet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에 ‘국민 남친 에릭남’과 ‘청순의 아이콘 정채연’, 그리고 연애전문가 메이스가 첫 방송을 맞아 예습프로그램으로 스페셜 방송을 한 것.


‘남사친X여사친 탐구소’라는 코너에서 에릭남과 정채연이 남녀 친구 사이의 고민이 담긴 사연을 소개하고, 고민에 대한 문제를 메이스와 함께 사연자의 애매한 입장 정리를 도와주었다.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에서 ‘남사친의 스킨십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다’, ‘여사친의 남자 친구를 질투하는 자신의 마음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 ‘남사친에게 이성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가르쳐달라’는 등 누구나 공감하고 고민해 봤을법한 다양한 고민들을 소개하여 흥미를 자극하였다.


촬영내내 에릭남과 정채연은 친한 남사친-여사친 사이임을 밝히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 사람친구 사이의 풋풋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연애전문가 메이스는 시청자의 사연에 몰입해 진지하고 명확한 고민상담을 해주며 팁까지 전수하며 진정한 연애 컨설턴트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내 사람친구의 연애’의 주제이자 남녀 사이 영원한 화두인 남사친-여사친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워밍업의 의미로 ‘남사친X여사친 탐구소’를 준비했다”며 “모두가 한 번쯤은 겪어본 고민을 워너비 남사친-여사친인 에릭남과 정채연, 그리고 연애전문가 메이스와 함께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스 아카데미의 대표 ‘메이스’도 처음부터 연애를 잘 하는 사람은 아니였다. 그 역시 28살때까지 모태솔로로 지내왔고 연애로 고통받았던 사람이였다. 자신처럼 연애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곳을 찾다가 스스로 공부하고 연구해 전문가가 된 케이스다. 현재 그는 10년 동안 많은 방송 및 언론매체를 종횡무진 누빌 정도로 이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는 연애전문가가 되었다. 유튜브에 올라와져 있는 그의 연애 강의와 동영상들은 모두 합쳐 조회수 1000만이 훌쩍 넘었다. 


최근 계속해서 여러 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연애 컨설턴트로서 멋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메이스는 “더 이상힘든 연애 고민을 혼자서 끙끙 앓고 있지 말고, 메이스 아카데미를 찾아 달라”며 자신감을 보이는 한편, 연애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냈다. 메이스 아카데미는 재회, 짝사랑 이루는 법, 솔로탈출, 소개팅 성공법, 패션과 헤어스타일 코칭까지 연애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주고 있다. 


에릭남, 정채연, 메이스가 출연한 본 영상의 풀버전은 메이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