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컴퓨터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여름방학 하반기 공채 시즌 대비 자바 국비 교육과정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8-01 14:14 조회10,809댓글0

뉴스 본문

100% 무료 국기과정


어느덧 8월에 접어들면서, 이제 하반기 공채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는 대학생들 및 취업 준비생들은 각각 원하는 분야에서 하반기 공채 취업을 도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그 중에서도 ‘IT 업계’는 직능과 실력중심 채용 움직임이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어 취업 열기가 가장 뜨겁다. 



이런 이유로 ‘프로그래밍언어’인 ‘C언어’, ‘자바(JAVA)와  ‘웹프로그램’,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을 공부해 IT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여름방학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수강료 100%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비교육과정으로 웹프로그래머나 프로그램개발자 양성 과정을 수강하는 움직임이 속속 나타나고 있다.


이 가운데 컴퓨터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국비교육과정 우수훈련기관 선정)이 하반기 취업시즌 대비 ‘자바프로그래밍 개발자 국비교육과정’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2017년 9월 12일부터 2018년 3월 13일까지 120일 간 진행되는 이번 국비교육과정은 수강생들로 하여금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인 ‘자바(JAVA)’ 교육과정을 통해 기업이 요구하는 웹프로그래머 및 프로그램개발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교육과정을 통해 자바 프로그램의 기본 문법 및 클래스, 그리고 객체의 개념을 집중 교육한다. 여기에 내부 클래스, 쓰레드 등을 통해 jsp와 안드로이드에 적용할 수 있는 기본기를 터득해 개발자로서 소양을 다져나갈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해 준다.


이에 더해 어플리케이션 개발 능력을 키우는 한편, 자바 기반의 응용 프로그램 기술과 확장된 각종 프레임워크 사용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로써 수강생들은 이번 국비교육과정을 통해 향후 다양하게 발전하게 될 프레임워크 및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게 됐다.


국비교육과정에 대해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국비교육과정인 만큼 수강료 100% 무료지원 및 훈련장려금(한달 최대 416,000원) 혜택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언어와 자바 프로그램 활용 능력 함양을 통해 IT 업계 취업의 문을 두드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국비교육과정과 더불어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직업훈련교육부문 대상 수상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아울러 출석률이 80% 이상일 경우, 등록한 과목을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또 굿잡아카데미 정규과정과 굿잡에듀 온라인강의를 동시에 등록할 경우 12만 원 상당의 고급키보드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7월 31일까지 방문상담 및 등록을 진행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스타벅스’ 쿠폰 및 방학특강 최대 50% 수강할인과 ‘친구와 더블 추가 할인’의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곧 신촌지점 개점을 앞두고 있으며, 강북, 신촌, 이대, 홍대, 일산 지역의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아트웍 과정(아트웍 컨셉드로잉, 일러스트 드로잉) ▲웹디자인과정 (웹디자인 전문가, 스마트폰 웹디자인, 웹기획 전문가, 웹 프로그래밍, 자바 프로그래밍, 웹퍼블리셔, 쇼핑몰 창업, 웹마스터 전문가, HTML5, J-Query, GUI/UX 디자인, 웹디자인기능사, 모바일 UI/UX, 모바일 웹&앱), ▲편집디자인 과정(광고디자인 전문가, 북디자인(잡지디자인), 패키지디자인 전문가, 인디자인 전문가,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컬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인포그래픽) ▲마야/영상과정(마야&3D애니메이션 전문가, VFX전문가) ▲모션그래픽과정(웹모션 그래픽 전문가, 시네마 4D, 에프터이펙트/프리미어) ▲인테리어디자인과정(건축/실내디자인스케치, 건축/실내디자인전문가, 편입/유학/취업포트폴리오, 오토캐드, 3D맥스,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 오토캐드자격증, 건축/인테리어 이론 및 시공실무) ▲전산세무/회계과정(기초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스마트폰 앱 개발 과정(안드로이드 어플개발, 자바 프로그래밍, HTML5, J-Query, GUI/UX 디자인) ▲스킬업 단과 과정(디자인 스킬업, 일러스트, 디테일일러스트, 포토샵CS5/웹/편집/인테리어, 인디자인, 편집포트폴리오, 드림위버, 웹기획, 웹디자인포트폴리오, 에프터이펙트/프리미어, C/C++, 스마트폰 웹디자인, BIM(Revit)레빗, 콜라보라인아트, 인포그래픽, 모바일 웹&앱) 등이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