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온라인 게임 후끈! 3040 아재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할 잇(IT)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28 10:09 조회6,492댓글0

뉴스 본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나오면 오랜만에 한번 붙어볼까?”


여름방학, 휴가시즌과 맞물려 초대형 흥행 기대작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정식 출시를 앞두면서  오랜 만에 온라인 게임시장이 후끈하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원작인 스타크래프트 게임 속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를 개선한 신작으로10대 게이머들은 물론 e스포츠와 pc 방 전성기를 이끌었던 30-40대 게이머까지 기대가 큰 것. 이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업그레이드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좀더 실감나게 전하는 멋진 IT템에에 대해 알아본다. 



먼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을 'DTS 헤드폰:X 7.1' 입체 음향 기술을 통해 웅장하고 정확성 높은 3D 오디오로 들려주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5' 게이밍 헤드셋을 들 수 있다. '아크티스 5'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 중 적과의 거리, 접근 방향 등 위치와 관련된 소리를 실제 소리가 나는 방향에서 들려오는 듯 현장감을 준다. 또한 최상급 40mm S1 드라이버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를 탑재,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 챗믹스(ChatMix) 다이얼을 통해 게이밍 중에도 실시간 채팅과 사운드 밸런스 조절이 가능하다. 또 손쉽게 볼륨과 음소거 조작이 가능하며 이어쿠션 하단에 오디오 공유잭을 통해 친구와 함께 게임, 음악감상 및 채팅 참여가 가능하다. 스키 고글용 서스펜션 헤어밴드와 가벼운 무게는 어떤 머리 모양, 크기에도 장시간 사용이 편안하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은 마우스 못지 않게 단축키를 많이 쓰기에 키보드도 중요하다. ‘커세어 K68 기계식 키보드’는 고성능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강력한 내구성 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이나 라면, 커피, 콜라 등을 친구들과 함께 먹다 쏟아도 액체나 먼지, 이물질 유입이 되지 않는 방진, 방수 기능의 강점이 있어 아재 게이머들의 컴백을 더욱 즐겁게 환영한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위한 빠르고 정확한 100% 체리 MX 적축, 청축 스위치에 5천만번 이상 키 입력의 내구성, 잘못된 인식을 방지하는 100% 안티고스팅 기능, 게임 시 많은 키를 동시에 눌러도 모두 인식할 수 있는 ‘풀키롤오버’도 갖췄다. 여기에 게임에 따른 키매핑과 다기능 매크로, 조명 효과 등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전용 볼륨 및 멀티미디어 컨트롤키를 보유, 게임 중 실시간으로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으며 윈도우 키 잠금 모드로 게임 방해요소를 차단한다.



스타크래프트를 PC로 즐기던 시대는 한물 간지 오래. 이제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카페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 스타일리쉬한 게이밍 노트북인 ‘MSI GE63VR 레이더(Raider)는 스포츠카를 닮은 날렵하고 역동적인 바디에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 붉은색의 긴 LED 라인을 더해 아재 게이머들의 품격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위한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카비레이크)인 ‘코어 i7-7700HQ’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해 게임의 보는 재미를 돋운다. 내부에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다인오디오의 ‘자이언트 스피커’를 적용, 독자 설계된 오디오 모듈 및 독립된 공명공간과 오버사이즈 규격의 스피커 2개 및 우퍼 2개가 조합되어 생생한 사운드로 게임을 들을 수 있다. ‘MSI GE63VR 레이더’의 키보드는 ‘스타크래프트’ 게임 중 탄약량, 체력, 장비 상태와 같은 정보를 키보드의 Per-Key 조명으로 실시간 체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170도까지 넓은 시야각, 생생한 화질에 아이프로텍트 기술을 통해 파란 빛의 배출량을 최소화해 눈의 피로감을 줄인 에이서의 ‘프레데터 XB241H' 게이밍 모니터도 있다. ‘프레데터 XB241H'은 24인치 풀HD(1920×1080) 디스플레이의 앤비디아 지씽크가 지원되어 선명한 화질과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 오버클럭이 최대 180Hz까지 지원돼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이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마이너스(-)5도에서 35도까지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게임 시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다. 후면에 장착된 두 개의 스피커는 강력한 사운드를 전하며 게임 장르에 따라 모니터의 세팅을 쉽게 바꿀 수 있는 게임뷰 모드도 제공된다. 다크부스(Dark boost) 기능으로 어두운 장면에서 쾌적한 시야확보도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