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쇼핑몰 체리코코를 현대백화점에서 만난다…팝업스토어 졸리마켓 오픈
뉴스 본문
최근 국내에 유일한 마켓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졸리마켓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자를 위한 체계적인 판매와 홍보 시스템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졸리마켓은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현대백화점과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목동점에서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여성 의류, 여성 반지갑 등 여심을 저격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게 될 전망이다.
여성복 쇼핑몰인 체리코코와 인플루언서 브랜드인 다테스타아피에디, 지에르, 바이루노, 더로랑을 비롯해 신진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조셉&스테이시, 나인원투, 모던에이블, 마조팩토리, 날리_섬머, 디자이너 브랜드인 몰리브데넘, 빠담뷰, 렛젠, 마이로초아, 악세서리 쥬얼리브랜드 에이치아렌, 게이트리스, 달콤브릭, 매틴 등 약 20여 개 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여성복 쇼핑몰인 체리코코의 입점이 확정되어 여성 소비자들의 큰 성원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소비자의 마음과 눈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사은품과 모델 런웨이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졸리마켓과 현대백화점이 함께하는 팝업스토어는 2017년 7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중동점의 대행사장에서 진행되고, 7월 31일부터 8월 3일 4일동안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대행사장으로 옮겨 진행될 예정이다
JOLLY MARKET을 기획하는 (주)디씨밀러의 박종진 매니저는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브랜드와 인플루언서들이 믹스된 졸리마켓이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목동점에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즐거운 마켓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3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3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3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5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