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와콤 인튜어스, 그림 그리기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24 10:17 조회4,408댓글0

뉴스 본문

- Intuos 로 그림 작품 제출하면 CU 상품권 증정 및 매주 1명에게 구매 금액 전액 리워드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오는 9월 25일까지 인튜어스(Intuos)를 구매하고 그림을 그려서 보내주는 전원에게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주 1명에게는 구매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튜어스를 구매한 후 각 모델에 포함된 창작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그림을 그리고 그린 과정 등의 사용기를 본인 블로그에 게재하고, 프로모션 신청을 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적으로 매주 1명을 선정하여 인튜어스 제품을 구매한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리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와콤 인튜어스는 만화, 일러스트, 3D 모델링, 사진편집 등 다양한 디지털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는 펜 태블릿으로 총 5가지 모델이 있다. ▲드로잉 소프트웨어인 아트레이지 라이트(ArtRage Lite)를 제공하는 ‘인튜어스 드로우’, ▲다양한 페인팅 스타일과 브러시를 활용할 수 있는 코렐 페인터 에션셜(Corel Painter Essentials)을 제공하는 ‘인튜어스 아트’, ▲만화나 웹툰을 그리는데 사용되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Clip Studio Paint Pro) 및 애니메 스튜디오(Anime Studio)를 제공하는 ‘인튜어스 코믹’, ▲3D 모델링 및 3D 프린팅을 위한 지브러시 코어(ZBrush Core)를 제공하는 ‘인튜어스 3D’, ▲사진 편집에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인튜어스 포토’ 등 다양한 창작 소프트웨어들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인튜어스를 구매하고, 개인 블로그에 인튜어스의 무료 번들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기와 직접 작업한 최종 작품을 필수 해시태그(#와콤 #인튜어스 #타블렛 #인튜어스공짜로받는방법)와 함께 올린 후, 블로그 포스팅 URL을 인튜어스 프로모션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인튜어스 구매 금액 전액을 돌려받는 당첨자는 한국와콤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8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발표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은 오는 9월 25일까지 이메일 접수를 마친 사람에 한하여 매주 수요일 일괄 발송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창작 작업에 유용한 번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인튜어스 태블릿으로 디지털 그림 입문자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창작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며, “이번 인튜어스 프로모션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새로운 취미 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