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굿잡에듀’, 블라인드 채용에 맞춘 온라인 강의 서비스 눈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21 15:41 조회6,789댓글0

뉴스 본문

2017년 하반기 공채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관심 키워드는 여전히 '직무적합성'이다. 기업의 인재 선발 기준이 스팩을 강조하던 ‘업적 검증’에서 현장 투입이 가능한 ‘적합도 검증’으로 무게 중심이 옮겨졌다.



더욱이 최근 많은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사이에서 ‘블라인드 채용’ 방식이 채택되고 있어, 해당 직무에 자신이 적합하다는 것을 내세우는 것이 중요해졌다. 이에 따라 다다익선 스펙 구성이 아닌, 블라인드 채용 특성에 맞는 관련 직무 자격증 등을 취득하려는 움직임이 속속 나타나고 있다. 여기에 대표적인 자격증인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 JTB교육그룹의 ‘굿잡에듀’가 다채로운 교육 과정과 퀄리티 높은 인터넷 강의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굿잡에듀는 그래픽 디자인, 취업컨설팅, 어학 온라인 강좌 등 취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교육브랜드이다.


굿잡에듀는 강사의 전문성과 강의의 완성도로 수강생들이 직무에 적합한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 강의를 통해 실기 트레이닝과 복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양한 예제와 해설 자막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직접 짚어가며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수강생들의 수업 성취도와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여기에 코리아취업아카데미 김정우 원장의 이력서, 자소서 작성법 및 스피치 교육을 통해 ‘맞춤형’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취업준비생이 원하는 어학 온라인 강좌를 듣거나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이력서와 자소서 작성의 가이드를 통해 ‘취업 준비’의 온라인 지침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굿잡에듀는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모든 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프리패스이용권’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프리패스 등록 수강생을 대상으로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 


이와 관련해 굿잡에듀 측 관계자는 “여러 이벤트 중 프리패스를 구입하는 수강생에게 고급 키보드를 증정하는 ‘굿잡에듀 런칭 키보드 증정 이벤트’가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 “직무 자격증 맞춤형 인강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컴퓨터, IT전문 교육기관으로 유명한 ‘SCA에듀’의 강의서비스를 무료로 7일간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인강을 접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이다.


한편 굿잡에듀는 7월 중 신규 게임제작 강좌 라인업을 추가하고 있으며, 또 하반기부터 뷰티와 요리, 정보보안, IT 분야의 강좌를 추가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외에 굿잡에듀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기초디자인(일러스트레이터CC, 포토샵CC, 타이포그래피)▲아트웍(웹툰제작, 디지털드로잉, 캘리그라피) ▲웹디자인(HTML5, 파이어베이스, 제이쿼리, 자바스크립트, 리액트, CSS, 반응형 웹디자인) ▲CG/영상(에프터이펙트, 시네마4D) ▲광고편집(인포그라피, 일러스트, 광고디자인) ▲게임제작(게임원화, 게임아트웍, 게임프로그래밍, UNITY, 게임그래픽, 게임기획) ▲인테리어디자인(3DMAX, AutoCAD) ▲굿잡오리지널자격증(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실내건축기능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ACA, 오토캐드 3D맥스, MOS, 엑셀, 파워포인트, GTQ, 정보보안자격증) ▲외국어강의(영어, 토익, toeic, 오픽, opic,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SCA에듀컴퓨터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오토캐드, 드림위버, Game Design, Corel Draw, Quark Xpress,Indesign(인디자인), Premiere, After Effect, SONY VEGAS, MAYA, Painter, 3DMAX, Rhino 3D, CATIA 3d, Zbrush(4R6), MUDBOX, Cinema4D, Sketchup, Inventor, Revit Architecture, Final Cut Pro) ▲SCA에듀 컴퓨터자격증(MOS, AUTOCAD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e-TEST, 워드프로세서, ITQ,정보처리자격, DIAT, 전산응용건축제도, 컴퓨터그래픽운용자격, ACA국제자격, 웹디자인기능사, 인터넷정보관리사, 멀티미디어콘텐츠 제작전문가, 컴퓨터운용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스마트 멀티미디어전문가, 정보보안자격증, GTQ, COS(Coding Specialist)) ▲SCA에듀 웹개발(MS Program, LINUX program, MS WEB Program, PHP WEB Program, HTML5, JAVA, JAVA Script, jQuery, 웹표준, AJAX, Word press, Mobile Web, Android APP, iPhone APP,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반응형 홈페이지개발, Oracle, 빅데이터 분석 R, 하이브리드앱(Hybrid Application)) ▲SCA에듀 직무능력개발(MS Excel, MS Powerpoint, MS Word, MS Outlook, MS Access,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프레지, 전자상거래,MS OneNote, MS Publisher, 구글오피스) 등이 있다.


굿잡에듀의 강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