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여름철 인기 반영구 메이크업, 조앤특수메이크업 아카데미 교육 ‘인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14 13:34 조회5,436댓글0

뉴스 본문

계속되는 폭염과 장마까지 겹치며, 덥고 습한 날씨로 피부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공들인 메이크업도 유분과 땀으로 인해 번들거리고, 수정 화장을 해도 금세 무너지기 쉬워 평소와는 다른 차별화된 관리가 필요하다. 두꺼운 메이크업보다는 기초 피부 관리를 탄탄히 하고 기본기에 충실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대세인 요즘에는 간편함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반영구 메이크업의 인기가 높은 편이다. 눈썹, 아이라인, 입술 등 포인트를 주는 부위의 피부 표피와 진피층 사이에 미세 색소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보통 1~2년 정도면 서서히 옅어져 트렌드에 맞는 화장을 하기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관련 업종으로의 창업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반영구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들을 교육할 전문적인 교육기관의 중요성 역시 커지는 분위기다.


최근 주목받는 교육기관은 조앤특수메이크업 아카데미다. 조앤특수메이크업 조소영 원장은 “본원만의 특허받은 자가 눈썹결 복원술과 조앤345기법으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찾는 이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하고 있다”며, “개개인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법으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흔한 반영구문신 이라는 말을 배제한 이유는 조소영 원장님이 특허청에서 받은 특허기법을 토대로 직접 시술하고 있으며, 우리가 흔히 샵에서 하는 반영구문신하고는 확연한 차이를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아무리 자연스럽다고 해도 반영구문신을 했다는 건 누가 봐도 한눈에 알 수 있는 사실을 무너뜨린 게 바로 조앤특수메이크업 이다. 단순하게 진한눈썹, 진한 눈매를 만드는 것에 목적이 아닌 최대한 자연스럽고 본래의 것처럼 만들어내는 기법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배로 향상시킬 수 있다.


무작정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하려는 잘못된 생각을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게 첫인상이며 얼굴이고, 얼굴형태, 눈, 코, 입 의 위치와 각도에 맞춰서 정확하고 확실한 곳에서 특수메이크업을 받아야 하며,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지울 수가 없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조앤특수메이크업아카데미는 학생 각자의 편차를 고려한 수업 방식으로 눈길을 끈다. 정해진 반영구화장 커리큘럼과 수강기간을 기본 원칙으로 두고, 수강생들의 학습 능력을 반영해 실력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수료생의 해외활동도 함께 지원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 


조앤만의 자가 눈썹결 복원술은 표피 기저상층에 한정해 색소를 2mm까지만 침투시키는 기법을 사용한다. 푸르스름하게 보이는 번짐 현상이 없고, 기존에 있던 문신과 반영구 화장의 단점과 부작용을 보완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치 자신의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여성들은 물론 눈썹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앤345기법은 눈썹과 얼굴의 형태,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 등을 두루 고려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형태의 눈썹결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다. 단순히 눈썹을 또렷하게 만드는 것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얼굴과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마치 자신의 눈썹 같은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해준다. 조앤특수메이크업 아카데미만의 특허 기법은 아카데미와 협약을 맺은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