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 더조은IT아카데미 종로캠퍼스 확장 개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05 18:00 조회16,243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취업훈련 기관의 맹주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과 더조은IT아카데미를 운영법인 (주)더조은아카데미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인천캠퍼스와 종로IT캠퍼스를 확장 개원한다고 밝혔다. 


인천캠퍼스는 개원 1년만에, 종로IT캠퍼스는 개원 4개월만에 사세를 급격하게 확장하게 된다. 


업계에서는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무료 국비지원 컴퓨터 훈련 시장에서 더조은아카데미처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더조은아카데미가 급성장하는 비결은 국내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는 우수한 교수진이 전면에 포진해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직종별 최고 수준의 강의력을 자랑하는 교수진들이 열과 성을 다해 실업자들을 교육하고, 이를 토대로 최고의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이에 덧붙여 캠퍼스를 운영하는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도 간과할 수 없다. 인천캠퍼스 김근효 부원장은 “구직자들이 취업을 준비하는 절박함을 공감하고, 이를 해결하려는데 우선순위를 두고 상담부터 강의설계, 취업지원까지 심혈을 기울여 노력한 것이 확장 개원하게 된 원동력인 것 같다.”고 밝혔다. 


더조은IT아카데미 종로캠퍼스 유국영 부원장 역시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한 것 뿐인데,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우리 기관을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매진할 것이며, 우리 기관을 통해 교육받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최고의 선물인 양질의 직업을 찾아주는 것을 첫 번째 기관 운영철학으로 삶아 학원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는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 디지털앱&웹디자인콘텐츠제작, 생산정보시스템(ERP)관리자 양성과정, 자바기반 사물인터넷(IOT)개발자(파이썬), 모바일앱&웹디자인콘텐츠개발, 실업자 과정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NCS)컴퓨터응용기계설계(캐드, 인벤터, 3D프린터), NCS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실무, NCS를 활용한 사무행정실무(OA실무, 사무회계), 과정평가형 전산응용(2D&3D) 건축설계디자인, 실내건축설계(제도, 캐드, 맥스)실무, 스마트기기 UI/UX디자인(웹&앱디자인)을 승인 받아 운영 중에 있다.


학원 위치는 국철 및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역 지하상가 15번 출구로 나와 30M 직진하여 스테이션타워 7층에 자리잡고 있다.


더조은IT아카데미 종로캠퍼스는 IT분야 국기기간전략산업직종으로는 스마트웹&콘텐츠 개발자 양성과정,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 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모바일웹앱개발), UI/UX엔지니어링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 응용SW엔지니어링(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양성과정, 보안을 위한 응용SW엔지니어링 및 시큐어 코딩과정을 개설하고 현재 모집, 운영 중이다. 


재직자를 위한 직무 향상 교육과정으로는 빅데이터의 핵심 파이썬 프로그래밍과정,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중 가장 뜨고 있는 Agular.js, Node.js과정, JAVA프로그래밍과 JSP, Spring Framework 개발자 실무과정을 승인 받아 모집 운영 중에 있다. 위치는 지하철 1호선 종각역 9번, 10번 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신축건물에 자리하고 있으며, 깨끗한 시설에 최고 사양의 컴퓨터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IT전문 교수진과 우수한 상담, 행정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의 높은 취업률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학원 지점은 강남, 서초, 종로(1관, 2관), 신촌(1관, 2관), 천호, 구로, 노원, 화곡, 인천, 안양, 수원, 일산, 광주, 춘천, 울산, 부산서면, 부산대연 등 전국 19곳 거점지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무료 국비지원 훈련 상담을 통한 진로설계, 인생설계, 취업설계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