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여름방학 맞아 전산회계교육과정 높은 만족도 ‘자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7-05 17:00 조회4,505댓글0

뉴스 본문

취업시장이 불황이다. 하지만 상시 채용이 이루어지며 이런 말이 통용되지 않는 업무 분야가 있다. 바로 회계업무로 취업 이후에도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업무환경에서 일을 할 수 있어 장기근속율이 높다. 또한, 자격증을 취득하면 전공과 관계없이 해당업무로 취업이나 이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회계분야에서 근무하기 위해선 전산회계1급 자격증을 기본적으로 취득하여야 한다. 전산회계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기초회계+전산회계1급’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산회계1급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부터 회계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 회계분야로 취업 또는 이직을 원하는 수강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이와 함께 전산회계2급 과정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전산세무학원으로 전산세무2급 과정도 있다. 이 과정은 회계1급에서 학습한 회계원리, 원가회계, 부가가치세 등에 대해 보다 심도 있게 학습하여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법인기업과 개인기업에서 꼭 필요한 법인세와 소득세, 부가가치세에 대해 학습하여 회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으며, 컴활1급, 컴활2급, MOS 등 취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요소들을 준비할 수 있는 자격증 반을 수강 가능하다. 특히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국비지원을 통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였다. 


아울러 여름방학특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에 대한 반응이 여름날씨만큼이나 뜨겁다. 방학특강 등록 시, 수강료를 최대 40% 할인해주고 있으며, 2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방학을 맞아 친구와 함께 학원을 다니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교육브랜드 컴퓨터 교육분야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과정(웹디자인, 웹 프로그래밍, 웹퍼블리쉬, 쇼핑몰 창업, 웹 기획 등),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과정(인테리어/건축/제품스케치, 3D 맥스, 캐드 실무, BIM 등), ▲광고편집 디자인 과정(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팬시디자인, 잡지디자인 등), ▲ CG 과정(마야, VFX, 3D 애니메이션, 3D 입체영상 등), ▲모션그래픽 과정(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 파이널컷, 베가스, 시네마 4D, 영상편집 등), ▲아트웍 과정(아트웍드로잉, 캘리그라피, 타이포, 색채학,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등), ▲IT 개발과정(C언어, 자바, JSP,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등), ▲OA(컴퓨터 활용능력, MOS), ▲기계설계 과정(캐드, 인벤터, 카티아), ▲전산 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 TAT) ▲국가공인자격증 과정(컴퓨터그래픽스운용, 웹디자인, 전산응용건축제도, 전산응용기계제도, 실내건축, 컬러리스트, 기계 등 기능사/산업기사/기사) ▲ ACA(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등) 자격시험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점까지 전국 7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원 지점을 신규 개원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