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난폭한 용 니콜 볼라스의 등장으로 파멸이 시작된다” 매직: 더 개더링 최신작 ‘파멸의 시간’ 세트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7-05 10:36 조회3,447댓글0

뉴스 본문

- 7월 14일 ‘파멸의 시간’ 세트 출시, 영생화, 통증 등 신기능 추가 

- 출시 앞서, 7월 8~9일 양일간 사전체험 프리릴리즈 이벤트 진행

- 전세계 동시 출시. 국내에서는 40여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게임, 완구 대표 기업 해즈브로코리아는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새로운 세트인 ‘파멸의 시간’ 14일(현지시간) 공식 출시를 기념해 7월 8일(토)과9일(일) 양일간 전국 40여 매장에서 사전 체험 이벤트 격인 ‘파멸의 시간’ 프리릴리즈 행사를 개최한다. 



매직의 신규 세트 ‘파멸의 시간’은 난폭한 용 니콜 볼라스의 지배 아래 파멸의 시간을 맞이하게 되는 아몬케트 차원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다섯 명의 플레인즈워커와 다섯 신들은 니콜 볼라스를 상대로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지만, 강력한 힘을 보유한 니콜 볼라스와 무자비한 그의 하수인들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되며 파멸의 시간을 맞이하게 된다. 


‘파멸의 시간’의 주된 소재가 ‘파멸’ 혹은 ‘죽음’인 만큼 세트의 특성을 살린 신규 기능도 추가되었다. 죽은 자가 부활하는 것처럼 무덤에 있는 생물을 다시 전장으로 살려 보낼 수 있는 ‘영생화’ 기능을 비롯해 방어가 되면 오히려 상대에게 피해를 주는 ‘통증’ 기능 등 제품 주제를 반영한 다양한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 체험행사 격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는 매직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전국 40여 매장에서 정식 출시 한 주 전에 개최되며 초보자부터 고급 플레이어까지 누구든지 실력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이벤트에 참가하면 파멸의 시간 프리릴리즈 팩을 받고 자신만의 덱을 현장에 구축하여 실제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룬다. ‘파멸의 시간’ 프리릴리즈 팩에는 부스터팩 6개, 프리릴리즈 특별 프리미엄 프로모카드 1장, 20면체 주사위, 다섯 가지 미션 카드, 초보용 덱짜기 팁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즈브로코리아는 파멸의 시간 출시에 맞춰 매직 입문의 어려움을 느끼는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완성덱인 새로운 플레인즈워커덱도 선보인다. 이번 파멸의 시간에서는 ‘창조 마도사 니사’와 ‘기만자, 니콜 볼라스’ 덱으로 출시된다. 제품에는 특별 플레인즈워커 카드 한 장이 포함된 60장 기본덱과 파멸의 시간 부스터팩 2개가 포함되어 있다. 7월 8일부터 공식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즈브로코리아는 매직 더 개더링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담은 공식 포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에 ‘매직 더 개더링’을 검색하면 매직 스토리와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공식 포스트, 페이스북 공식매장 안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