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3만원 무한쿠폰으로 3을 즐겨! 삶을 즐겨! 야놀자, 신규 광고 캠페인 ‘나를 위한 삶’ 론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30 09:37 조회5,092댓글0

뉴스 본문

- 20대와 공감대 형성 위해 힙합 뮤지션 ‘그레이’와 ‘로꼬’ 신규 모델로 발탁

- ‘삶을 더 잘 즐기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강력한 고객 혜택 제공 

- 12/31까지 숙소 유형에 관계없이 3번 이용 시 3만원 쿠폰세트 무조건 지급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나를 위한 삶’을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주 타켓층인 20대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야놀자 브랜드 미션 전달과 함께 강력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주 사용층과 확실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트렌디한 힙합 뮤지션 ‘그레이’와 ‘로꼬’를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두 뮤지션이 가진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당당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삶을 즐기는 청춘을 응원한다’는 야놀자의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새 광고 캠페인은 ‘나를 위한 삶’은 ‘성공편’, ‘젊음편’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노는 건 성공한 다음’, ‘젊어서 고생은 사서한다’라는 사회적 통념에 억눌려, 행복을 포기하지 말고 '삶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강력한 고객 혜택 ‘3만원 무한쿠폰 이벤트’를 노출한다. 특히 3만원 무한쿠폰의 ‘3’과 ‘삶’의 발음이 비슷한 것에 착안, ‘지금 #날위한3(삶)’이라는 카피를 사용해 메시지 전달력을 한층 높였다.  


‘3만원 무한쿠폰 이벤트’는 호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상관 없이 3회 예약 시 3만원 쿠폰세트를 무조건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객실 가격이 오르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이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며,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올해 말까지 6개월 이상 진행한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소비자 조사 과정에서, 많은 20대들이 여행 경비 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용돈 지출을 줄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이들에게 여행과 놀이의 문턱을 낮춰주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삶을 즐기는 자세를 응원하기 위해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숙소 예약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서비스로써 이용자들과의 교감은 물론, 직접적인 혜택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0월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숙박 유형을 아우르는 예약 서비스와 함께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는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 한 단계 진화했다. 숙박 데이터베이스는 3만 5천개로 업계 최대 규모다. 3월 초에는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미션인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