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창업박람회 개최…수제담배 창업 3대 복합매장 손수요, 새마을 담뱃잎, 자동화 기계 AirTog ‘주목’
뉴스 본문
최근 장기적인 고용불안과 경기불황으로 인해 창업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무리하게 자본금을 들여 시작하기보다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규모 창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광주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TNMD 프랜차이즈 손수요와 새마을 담뱃잎 수제담배 자동화기계 AIR TOG는 많은 예비 청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2017년 창조경영인 대상에서 대상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부터 초도 물량까지 1500만원부터 ~ 5000만원으로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농산물 판매로 분류되어 부가세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으며, 미국 U.STOBACCO(타바코)사의 천연 담뱃잎, 미국 농무부(USDA)의 검역을 받은 담뱃잎 만을 취급함으로 담뱃잎 품질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이다.
TNMD 관계자는 수제담배는 유럽 등 서구권에서는 10% 내외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정도로 점유율이 높고 국내에서도 지난 2015년 담뱃값 인상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안정적인 수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TNMD 대표 프랜차이즈 수제담배, 수제맥주, 커피를 3가지 복합매장 손수요와 천연 수제 담뱃잎 새마을 담뱃잎을 운영하고 있다. 손수요 복합매장과 새마을담뱃잎은 최근 가장 주목 받는 트렌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공감 아이템을 확장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복합매장 손수요와 새마을담뱃잎은 먹을거리와 볼거리, 할거리 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층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 아이템을 갖추었다는 장점 때문에 티앤엠디의 복합매장과 수제 타바코 전문 매장 창업 브랜드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창업을 꿈꾸는 이들의 문의전화가 잇따르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4시, 토요일 오후1시, 2시에는 본사에서 직접 창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수제담배, 수제맥주, 커피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점포 입지 선정, 상권분석, 사업타당성 검토 등 운영 노하우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티앤엠디의 관계자는 “손수요 Cafe.PUB, 새마을 담뱃잎에 대한 창업에 희망하고 있다면 획기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도와주는 손수요와 새마을 담뱃잎에 가맹계약 시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어, 망설이지 말고 문의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30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0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62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3,3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