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비 올 때,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IT제품은?! 장마철, 실내에서 ‘스마트’하게 놀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29 09:34 조회3,507댓글0

뉴스 본문

- 유익한 실내 활동 만들어 줄 ‘포토프린터’, ‘게이밍 노트북’, ‘멀티빔’ 눈길


올 여름 장마는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는 예보가 계속되면서 장마철을 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야외 활동이 줄어드는 시기를 고려해 실내 활동을 위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실내에서 무료함을 달래주면서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 줄 스마트기기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 한국후지필름,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


한국후지필름의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2’는 손쉽게 스마트폰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어 그동안의 소중한 순간들을 정리하면서 실내에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스탁스 쉐어2'는 와이파이(Wi-Fi) 연결을 통해 전용 모바일앱에 사진을 전송한 후 10초만 기다리면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을 출력할 수 있다. 


커스텀 필터, 리얼타임 템플릿 등 모바일앱에 탑재된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을 통해 나만의 사진 꾸미기도 가능하다.


■ LG전자, 게이밍 노트북 ‘LG15G870’


LG전자는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시장 진출을 위해 ‘LG15G870’을 출시했다.


15.6인치 ‘LG15G870’은 인텔 프로세서 최상위 버전인 i7-7700HQ를 적용해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르다. ‘엔비디아’사의 GTX 1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화면 구성이 복잡한 게임도 잘 표현한다. 메모리는 기존 DDR3보다 30% 이상 빠른 DDR4 8GB를 적용해 고해상도 게임을 무리 없이 실행한다.


모니터로 4K 영상을 전송할 수 있는 USB 타입-C, HDMI, 미니DP 포트 등을 갖춰 게임을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다.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멀티빔 ‘레이요(Rayo)’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 시리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레이요(Rayo)’ 멀티빔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 프로젝터의 기능을 뛰어 넘어 미니 PC,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활용가치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캐논의 멀티빔은 미라캐스트는 물론 에어플레이까지 스마트폰 미러링이 가능하다. 별도의 선 연결 없이 휴대폰 기능을 프로젝터 화면으로 구현할 수 있어 집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TWS120’ 출시


브리츠는 블루투스 방식을 적용한 포터블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 ‘BZ-TWS1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개의 스피커로 2채널 입체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BZ-TWS120’는 블루투스 기술이 탑재된 무선 스피커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과 블루투스로 연결돼 무선의 자유를 누릴 수 있다.


집 안에서는 두 개의 스피커 또한 무선으로 연결해 완벽한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면 스피커 그릴은 패브릭 재질을 사용해 포근하고 따뜻한 북유럽 스타일 감성을 내뿜는다.


업계 관계자는 “무덥고 습한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야외보다는 실내 활동을 선호하게 될 것“이라며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실내 활동으로 장마철에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