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카미나리오, 데이터 전문 분석 기업 MSA에 마케팅 분석 및 IaaS 서비스를 위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26 10:20 조회2,994댓글0

뉴스 본문

- 데이터베이스 성능 극대화로 워크로드 런타임 15~40% 절감 및 운영 비용 70% 절감

- 성능, 유연성, 확장성 극대화 된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 제공


올플래시 스토리지 선도기업 카미나리오(지사장 이영수)는 오늘 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MSA(Management Science Associates, Inc.)가 마케팅 분석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자사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카미나리오 K2(Kaminario K2)’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분석 및 정보기술 인프라 그리고 정보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MSA는 소비재, 미디어, IT기업은 물론 의료, 생명공학, 그리고 제약업체 등 다양한 산업군에 분석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도입한 MSA는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주요 분석 워크로드의 런타임을 15~40% 가량 절감시켰으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외에도 전력 및 데이터센터 상면 공간 활용율을 최적화 함으로써 운영 비용 또한 70% 가량 절감 효과를 달성했다. 


MSA의 마리오 카파로 부사장(Mario Cafaro)은 “성능, 보안, 비즈니스 연속성에 중점을 두고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이러한 조건을 가장 정확하게 만족시킨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선택했다. 새로운 인프라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개선된 데이터 성능과 보안, 복구 용이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MSA는 또한 카미나리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IT 시스템 서비스 사업부에서 보다 안전한 호스팅 환경 및 폭넓은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양 사는 카미나리오 K2 올플래시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최적의 성능과 유연성, 확장성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관리형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카미나리오의 이타이 쇼샤니CRO(Itay Shoshani, Chief Revenue Officer, Kaminario)는 “카미나리오는 클라우드-레디 플래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데이터베이스 가치를 극대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MSA는 카미나리오 K2의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의 이점을 활용하여,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aaS)를 강화하고 온디맨드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정보 기반 모델 및 프로세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MSA는 1950년 설립 후 1963년 법인 전환을 거쳐 데이터 활용 및 분석 시스템 분야에서 폭 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MSA는 기능적인 영역에서부터 버티컬 영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합하고 지원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