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다얼유, 블루투스 겸용 슬림 기계식 키보드 EK820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19 13:14 조회5,547댓글0

뉴스 본문

-기계식 키보드 최초로 선보이는 슬림 디자인

-블루투스 5대 멀티페어링, 유선 USB 동시 지원

-복수의 모바일 기기,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PC 동시 사용자 최적화


중국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다얼유에서 한국 시장 진출과 함께 첫 신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겸용 기계식 키보드 EK820을 출시한다.



다얼유 EK820은 그동안 투박하고 두꺼웠던 기계식 키보드 이미지를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탈바꿈시켰다. 기계식 스위치 전문 메이커 카이화(Kailh)에서 개발한 LP 기계식 스위치를 써서 키보드 두께를 22.5mm까지 줄였고 무게도 520g으로 줄여 휴대성까지 높였다. 일반적인 키보드보다 두께와 무게 모두 40%가량 다이어트했다.


다얼유 EK820은 지금까지 기계식 키보드와 다른 타건감을 제공한다. 소위 ‘치는 맛’으로 불리는 기계식 키보드의 타건감을 개선하여 더 진화한 모습이다. 경쾌한 느낌의 청축 스위치, 조용하고 부드러운 적축 스위치 제품 2가지를 동시에 출시하며 두가지 제품 모두 본래의 청축, 적축 스위치보다 더 매력적인 손맛을 볼 수 있다.


다얼유 EK820은 블루투스 멀티페어링을 지원하여 늘어나는 1인당 모바일 기기 숫자에 대응한다. 최대 5개까지 멀티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웬만한 개인이 소유한 모든 모바일 기기를 키보드 하나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조합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갤럭시, 아이폰, 갤럭시탭, 아이패드, 노트북, 데스크탑 PC 사이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키보드 내부에 배터리를 내장하여 최대 40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고, 완전 충전하는데 3시간이 소요되며, 충전은 일반적인 마이크로 5핀 규격을 써서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높였다.



다얼유 EK820은 블루투스 모드에서는 모바일 기기와, 유선 모드에서는 데스크탑 PC와 연결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오피스웨어와 게임 등 모든 장르에서 폭넓은 수요층에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얼유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포트리스는 “다얼유는 중국내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슬림 기계식 키보드를 최초로 출시하는 만큼 이번 신제품이 다얼유 브랜드를 우리나라에 알림과 동시에 폭넓은 수요층에 인기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특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얼유 직영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를 이용할 경우 정상가 99000원에서 24% 할인된 75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소정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