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여성 CEO 가죽쇼파 ‘국민소파 이플’, 해외브랜드 리클라이너소파 입점기념 7/2까지 50% 세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6-16 17:20 조회32,406댓글0

뉴스 본문

김포, 일산, 파주가구단지 등의 ‘가구단지’들은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해볼 수 있어 주말마다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그 중 집안의 얼굴인 거실 쇼파 만큼은 300~400만원의 큰 소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지 내에서도 모바일 검색을 할 정도다.



쇼파의 경우, 다른 가구에 비해서 사용 기간이 길고 가족이 다함께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어 소비자의 신중한 고민이 따른다. 때문에 한정적인 선택지가 아닌 국산 쇼파와 수입 쇼파까지 다양한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이젠플레이스에 고객만족도가 높다.


여성 CEO가 직접 운영하는 가죽쇼파 브랜드 ‘이젠플레이스’는 올바른 가구문화 선도기업으로 소개되는 등 정직하게 가구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선택할 수 있는 제품군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가격까지 합리적인 탓에 ‘국민소파 이플’이라며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다.


이젠플레이스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해외 리클라이너쇼파 브랜드 ‘KUKA’(쿠카)를 입점하며 5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0%할인되며 394만원의 리클라이너소파를 197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국내제작 가죽쇼파 ‘SELLE(셀르)’를 구매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스툴을 무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소파를 35~50% 할인하고 있다.


수입브랜드 KUKA(쿠카)의 리클라이너 쇼파는 내구성이 우수한 최고등급의 이태리 가죽과 하드웨어를 사용했다. 슈퍼카 ‘포르쉐’ 내부 가죽와 같은 천연면피가죽을 사용해 표면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이젠플레이스의 파격 이벤트를 통해 전동기능이 탑제됐음에도 불구하고 10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여성 CEO가 운영하는 국민소파 이플(이젠플레이스) 관계자는 “더욱 더 다양한 국내외 가죽쇼파를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국제무역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가장 중시하는 가격부분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낡아 헤진 가죽쇼파를 바꾸어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자 쇼파를 구입한 38세 주부 A씨는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소파 이플로 불리고 있는 이젠플레이스 제품에 관심이 가 매장에 직접 방문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구입하게 되었다”며 “평소 비싸다고만 생각했던 수입 쇼파를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KUKA 리클라이너쇼파 및 이젠플레이스의 다양한 가죽쇼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혹은 김포, 인천가구단지 부근 김포한강신도시 이젠플레이스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