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LG전자, 트롬 트윈워시 ‘이 여름을 트윈워시하다’ 캠페인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6-16 09:52 조회5,015댓글0

뉴스 본문

■ LG전자, 트롬 트윈워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의 필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진행

■ 빨래량이 많은 여름철, 분리세탁과 동시세탁이 필요한 상황들을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 공개

■ ‘트윈워시 여름세탁 백일장’, ‘행운 검색 이벤트’ 등 캠페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LG전자가 빨래량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트롬 트윈워시의 필요성을 알리는 ‘이 여름을 트윈워시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1일 공개된 ‘봄날을 트윈워시하다’ 광고의 시리즈로 옷감의 종류에 따라 분리 세탁 및 동시 세탁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들을 제시하고, 트롬 트윈워시만 있으면 더운 여름철에도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프린트 티셔츠와 섬세한 속옷, 대형 타올과 모래 묻은 수영복을 트롬 트윈워시로 동시 세탁은 기본, 동시 탈수까지 가능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땀 많은 아빠의 양말은 하단 미니워시에 넣어 위생적으로 소량 분리 세탁할 수 있다는 점도 흥미롭게 그려냈다.  


LG전자는 오는 7월 15일까지 트롬 트윈워시 캠페인 진행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트윈워시 여름세탁 백일장’ 이벤트는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고, ‘아빠의 양말과 아기의 옷을 트윈워시하다’라는 문구처럼 분리/동시 세탁하고 싶은 여름 세탁 이야기를 영상과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LG 트롬 트윈워시(1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LG 트롬 트윈워시’를 검색한 사람들 중 즉석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200명) ▲비타500 기프티콘(500명) 등을 증정하는 ‘행운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분리 세탁 및 동시 세탁이 가능한 트롬 트윈워시 제품의 필요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여름철 빨래 고민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봄, 여름은 물론 사계절에 최적화된 기능과 시스템을 자랑하는 트롬 트윈워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신개념 결합형 세탁기인 ‘트롬 트윈워시’는 두 대의 세탁기가 하나로 결합되어 겉옷과 속옷을 분리 세탁할 수 있다. 위에는 드럼 세탁기가 아래에는 통돌이 세탁기가 합쳐진 형태로 빨랫감에 따라 큰 겉옷은 상단의 드럼 세탁기에 넣고, 속옷 등의 소량의 빨래는 아래 통돌이 미니워시에 넣어 보다 위생적으로 분리 세탁을 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