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성장률 파죽지세…2호점 신촌캠퍼스 확장 개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6-15 17:30 조회9,859댓글0

뉴스 본문

컴퓨터 국비지원 직무훈련 기관인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교육의 메카 신촌에 2호점을 개원한다.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운영법인인 더조은아카데미는 보도자료를 통해 “4차산업 혁명에 대비한 국가적 차원의 요구에 부응하고, 전문 IT과정에 대한 교육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1호점인 종로캠퍼스에 이어 이번에 신촌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를 확장 개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개원한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1호점인 종로캠퍼스는 교육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개원 3개월 만에 전반 마감신화를 쓴바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국비지원 IT전문교육기관 2호점인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신촌캠퍼스를 확장 개원함으로써, 양질의 IT교육을 제공하고, 전문직업상담사를 통해 청년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IT분야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으로는 자바(JAVA)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개발자 과정, 자바(JAVA)기반 DB(오라클) 엔지니어 양성자 과정, 자바(JAVA)초급, 자바(JAVA)중급, 자바(JAVA)고급, 스마트웹&콘텐츠개발자양성과정,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 응용SW엔지니어링양성과정(모바일웹앱개발), UI/UX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정, 코딩과정을 개설하고 현재 모집·운영 중이다. 


재직자를 위한 직무향상교육과정으로는 빅데이터의 핵심 파이썬 프로그래밍과정, 자바(JAVA)스크립트 프레임워크 중 가장 뜨고 있는 Agular.js, Node.js과정, 자바(JAVA)프로그래밍 실무과정을 승인 받아 모집 운영 중에 있다. 


더조은아카데미 박천기 대표는 “구직자들이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을 통해 취업을 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대한민국의 청년 구직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개원소감을 밝혔다.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신촌캠퍼스는 지하철 2호선 신촌역 4번 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신영스카이텔 2, 3층에 위치하고 있다.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 최고 사양의 컴퓨터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IT전문 교수진과 우수한 상담 및 행정인력을 확보하여 교육생들을 맞고, 또 교육하는데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신촌캠퍼스는 개원기념으로 여름방학 특강 사전접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1+1 동시 수강하면 최대 50% 할인과 자격증 과정 수강 시 합격할 때까지 재수강과 더조은에듀 온라인 전 강좌 1개월 무료 수강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조은IT아카데미컴퓨터학원 방학특강 과정은 ▲디자인(웹디자인, 웹표준, 일러스트, 포토샵, 드림위버, CSS, JQUERY) ▲인테리어(맥스, 캐드, 라이노) ▲영상(영상편집, 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 ▲자격증(MOS,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전산회계, 전산세무, ATC,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프로그래밍(C언어, 자바(JAVA), 정보처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더조은컴퓨터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