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게임 회사 취직 꿈꾸는 취준생에게 다양한 기회 제공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6-02 17:00 조회5,851댓글0

뉴스 본문

게임 업계들이 하반기를 앞두고 신작 게임 출시를 예고하고 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게임유저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게임과 눈에 띄는 디자인을 선보여야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매출이 늘어나는 만큼 게임업계는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게임 기획력을 갖춘 인재를 원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게임회사 취직을 원하는 이들은 제대로 된 게임그래픽, 게임기획 등을 교육 받을 수 있는 게임학원을 찾고 있다. 수 많은 학원들 중 게임기획학원 SBS게임아카데미는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등록률이 매달 상승하고 있으며 재등록률 역시 높다.


인체드로잉, 유니티3D, 지브러쉬 등에 대한 기초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어 게임 일러스트 학원, 게임원화 학원을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상담을 요청하는 취업준비생들의 비중이 높다. 또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게임기획 자격증 등 게임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문의하는 대학생들도 급증하였다.


실제로 다재다능한 인력을 배출하고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이끈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공모전 진행으로 다양한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최된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수강생에게 무료 수강 혜택 등을 제공하며 더 큰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제이티비 교육그룹(JTB GROUP)의 두 번째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지브러쉬(Zbrush),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2017 졸업생·입학생들을 위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