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학원, 취업준비생 위한 방학대비 특별코칭 세미나 개최 예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24 13:46 조회4,790댓글0

뉴스 본문

얼마 전, 랜섬웨어 사태가 발생하며 많은 기업들이 피해를 보았다. 이로 인해 정보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 대두되면서 보안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때문에 올해 하반기 취업을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 확실한 직무를 정하지 못한 이들은 정보보안 분야와 관련해 취업준비를 한다면 보다 원활하게 취업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정보보안 분야에 대해 익숙치 않은 취업준비생들은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이와 같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국비지원IT학원 코리아정보보안학원은 오는 6월 24일 방학대비 특별코칭 ‘전략적 취업계획’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직무 및 채용공고를 탐색하는 방법과 전략적으로 취업 계획 세우는 방법 등에 대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코리아정보보안학원은 코딩교육강사양성과정, IT자격증 취득 과정, 자바프로그래밍을 기반으로 한 웹 개발 전문가 과정 등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정규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지원과정도 운영하고 있어 실무에서 필요한 업무 능력을 키우기에 적합하다.


특히 학과별 전임강사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1:1 관리제도로 입체적이고 일원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의면접 등의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학원 관계자는 “시대가 빠르게 변해 기술이 발전하고 있는 만큼 정보보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정보보안전문가 등 보안 관련 직업이 미래유망직종으로 손꼽히기 때문에 발 빠르게 움직여 전문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 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 하여 현재 사전등록 할인, 정규과정 기본할인, 제휴대학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