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픽업 아티스트, 사랑의 방정식 풀어줄 과외 선생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22 15:14 조회9,377댓글0

뉴스 본문

연애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사랑이란 마치 복잡한 수학문제를 푸는 일처럼 어렵다는 것에 공감할 것이다. 연애를 숱하게 시작하고 끝내본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걸 보면, 연애라는 건 정말 만만하지 않은 적수임이 분명하다. 



고수들도 힘든 것이 연애인데, 하물며 연애 경험이 얼마 없는,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어떨까. 이 난이도 높은 고차원 방정식 앞에서 쩔쩔 맬 수밖에 없다. 그저 마음 가는 데로 사랑하고 싶겠지만 그래서는 연애라는 난해한 문제의 정답은 영원히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어렵고 힘들지만 동시에 풀지 않으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이 복잡한 사랑의 방정식, 어떻게 풀어야 할까? 


메이스 아카데미의 경우, 연애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해결책을 제시해 준다. 연애전문가인 대표 메이스가 남녀 사이 문제의 원인을 단숨에 파악해 각각 상황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메이스 아카데미’에서는 현재 국내 유일, ‘연애 왕초보에 탁월한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연애를 단 한 번도 해보지 않았어도 상관없다. 이 강의는 연애 왕초보 탈출, 모태솔로 탈출, 이성과의 대화법 등 기초부터 시작해서 매력학, 바디랭귀지 캐칭까지 연애 레벨을 급격히 상승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을 알려준다.


특히 소개팅 성공법, 성공적인 연애방법에 관한 ‘VIP종합반’ 강의는 수강생들의 호응이 좋다. 메이스 아카데미 관계자는 “지난 10년간의 경력을 활용해 90%가 넘는 연애 성공률을 자랑한다”며, “정말 놓치지 않고 싶은 사람이 있고, 혼자서는 극복이 어렵다면 전문 컨설팅으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최근까지도 연애와 결혼에 성공하여 메이스 대표에게 감사의 연락과 후기를 남기는 이들이 적지가 않다고 하며 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강생에게 맞는 솔루션을 찾아 체계적으로 강의 및 관리해주므로 연애를 기초부터 배우고 싶은 수강생부터 재회를 꿈꾸는 사람까지 모두 만족률이 높아 인기다. 연애 상담은 남녀노소 기준 없이 다 받을 수 있고 무료이며, 전화 혹은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진행된다. 성공률 100%의 데이트 코치를 보장하는 메이스 아카데미의 관리를 받아보는 것도 좋다.


게다가 메이스 아카데미에서는 월 1회 무료로 연애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연애 문제로 힘들어하고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지 않은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 무료 특강에 참석했던 사람들은 하나같이 큰 만족도를 느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료 특강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 특강을 들었던 참가자들의 생생한 후기도 읽어 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