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프로 골퍼와 함께 즐기는 ‘프로와의 라운드’ 행사 개최
뉴스 본문
- 5/19, 웹젠 ‘샷온라인’ 정식서비스 13주년 기념해 게임 회원 초청 ‘프로와의 라운드’ 개최
- 프로골퍼 선수와 함께 하는 무료 골프 교습 및 라운드 진행으로 회원들의 호응 얻어
- ‘샷온라인’, 장수 인기 골프게임으로 운영/지속적인 오프라인 행사 마련 등으로 회원 만족도 높일 것
웹젠(대표 김태영)이 PC기반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서비스 13주년을 기념해 게임 회원들과 프로골프 선수가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웹젠은 지난 5월 19일, 인천의 ‘스카이72 드림골프 연습장’에서 ‘샷온라인’의 게임 회원들을 초청해 프로골프 선수에게서 직접 골프 교습을 받고, 동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프로와의 라운드’ 행사를 개최했다.
웹젠은 ‘샷온라인’의 ‘스피드 서버2’에서 육성한 캐릭터를 기존 서버로 이전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18명의 게임 회원들을 초청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게임 회원 3명과 프로 골퍼 1명이 한 팀을 이루어 회원들의 ‘퍼팅’, ‘벙커’ 등의 골프스윙 자세를 교정하는 골프 교습 시간과 프로골프 선수와 회원들이 함께 경기를 치루는 라운드가 진행됐다.
웹젠은 라운드가 종료된 후 각 회원들의 경기 결과를 바탕으로 한 시상식을 열고, 이날 행사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경험치 및 게임재화 추가 획득 등의 다양한 혜택이 담긴 게임 아이템 '골드 플레티넘 30'을 선물했다.
![]()
웹젠은 지난해(2016년) 4월, '샷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2주년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초청해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와의 라운드' 행사를 개최한 이후 약 1년 만에 프로골프 선수와 함께하는 시간을 다시 마련해 참여 회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샷온라인’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2017년) 13주년을 맞이했으며,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300만명의 회원들이 즐기는 장수 온라인 골프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최신뉴스
-
맥스엘리트, 실시간 정보 디스플레이, 일체형 팬…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51회 댓글0건 작성일 -
‘듀얼 챔버로 더 깔끔하게!’…다크플래쉬, DP…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54회 댓글0건 작성일 -
마이크로닉스, ‘이터널리턴 고스트헌터 스페셜 P…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20회 댓글0건 작성일 -
ipTIME, 공식 브랜드 몰 오픈 기념 AI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3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