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여름방학 특강 ‘조기등록 할인 혜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17 18:00 조회9,619댓글0

뉴스 본문

문재인 대통령은 대선후보로 활동 당시, 4차 산업혁명시대 일자리 창출의 중요성에 대해 꾸준히 언급했다. 그리고 대통령으로 당선 된 지금, 인공지능(AI), 로봇기술 등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해 긍정적인 내용이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취업시장이 어려운 와중에 IT업계에 취업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기회는 준비 된 자에게만 찾아오는 법. 올해 하반기 취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 해야한다. 

 


이에 정보보안학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발 빠르게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실시하는 ‘여름방학 얼리버드 혜택’ 프로모션은 조기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1과목 등록시에는 영화관람권을, 3과목 등록시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백화점상품권과 함께 5% 추가할인 혜택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웹 개발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웹개발 전문가 과정, 운영체제에 대한 구축 및 관리의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서버관리자 과정, 코딩교육을 받을 수 있는 코딩강사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등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또한 화이트해커가 되는 법과 관련해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해킹보안 전문가 과정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바프로그래밍, C프로그래밍 교육과정과 IT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도 있다.

 

코리아정보보안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 개발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OCP)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지난 2015년 강남지점 개원 이후 약 1년만에 신촌지점을 개원했다. 현재 강북 신촌역 4번출구(파고다어학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로/노원/수원 지역에서까지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코리아정보보안학원에서는 실업자 국비지원 수업뿐만 아니라 재직자 국비지원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