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강남 신세계 시코르 오픈, “VT 콜라겐 팩트” 줄 서서 사는 화장품으로 인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02 14:29 조회17,317댓글0

뉴스 본문

지난 1일,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그라운드 시코르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오픈 첫날 시코르는 국내외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오픈 이벤트를 만나고자 하는 소비자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쿠션 팩트 명가로 자리매김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은 오픈과 함께 많은 고객이 몰려, 매장 앞 긴 줄이 형성되는 진풍경이 펼쳐냈다.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이 시코르 2호점 오픈 첫날 다양한 화장품 이벤트와 증정 행사로 소비자의 발길을 붙잡았다. 뿐만 아니라 평소 테스트 후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져 시코르 내 줄 서서 사는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 브이티 코스메틱은? 맞다! 쿠션 팩트!

 

특히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시그니처 쿠션 팩트인 “VT 리얼 콜라겐 팩트”는 높은 구매율을 보이며, 시코르의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VT 리얼 콜라겐 팩트”는 콜라겐 앰플과 오일 밤을 함유해 내츄럴한 피부 표현과 꽉 찬 탄력감을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또 겹겹이 쫀쫀하게 레이어링 되는 제형으로 “커버력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불리고 있다.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인 “VT 콜라겐 팩트” 외에도 쿠션 팩트 라인의 “VT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신제품 “VT 에센스 선 팩트’와 ‘VT 워터 드롭 쿠션 미니”의 인기도 못지않게 나타나고 있다. 본 제품들은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여름 썬쿠션, 여름 썬팩트로 사랑받고 있다. 

 

▶ 피토, 더마 코스메틱, 베이비 라인의 ‘브이티 기초화장품’도 강세!

 

쿠션 팩트뿐만 아니라 피토 라인, 더마 코스메틱 라인, 베이비 라인의 기초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기초 화장품은 건강한 성분을 베이스로 사용자의 연령, 성별, 피부 패턴을 연구하여 출시된 제품들이다. 그중에서도 “VT 시카 리페어 크림”은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순한 화장품으로 ‘회복 크림’, ‘재생 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다.

 

▶ 국내 스몰 럭셔리의 주역, THINK YOUR TEETH 라인 인기! 

 

마지막으로 소비자의 발길을 붙드는 것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하는 THINK YOUR TEETH 라인이다. ‘THINK YOUR TEETH’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구강 라인으로 화학 성분을 최대로 배제한 안전한 치약, 칫솔, 마우스 워시를 선보이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코르 2호점 오픈 첫날 브이티 코스메틱을 찾아주시고 제품을 고매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브이티 코스메틱은 고객의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파악해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하도록 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강남 신세계 백화점의 시코르 2호점에 입점하여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구강, 헤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뷰티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식회사 지엠피(GMP)와 파트너쉽을 체결, K 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