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통영 소매물도 여행과 등대섬 트래킹을 위한 TIP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4-18 17:30 조회48,150댓글0

뉴스 본문

가족의 달이 가까워지면서 본격적으로 통영과 거제도 여행코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남해의 명소 통영에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는 '소매물도'를 목적지로 정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매물도와 대매물도로 이루어진 매물도는 기암절벽, 하늘과 맞닿은 푸른 바다 등 아름다운 절경으로 커플 데이트 장소 혹은 동백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트래킹 코스로 유명하다. 특히 물때를 잘 맞춰 가면 모세의 바닷길이 열려 바다를 가로질러 하얀 등대가 있는 등대섬에 걸어 다녀오는 자연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다. 

 


소매물도에 가기 위해서는 통영 여객선 터미널이나 거제 저구항의 배편을 이용해야 한다. 배에 승선하기 위해 신분증은 필수이며 남해의 대표 명소답게 많은 관광객이 몰려 조기 매진 사례가 자주 생기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소매물도 팡팡'을 이용하면 거제 저구항에서 출발하는데 통영 출발보다 배 시간을 1시간 여 단축할 수 있고, 운항비도 저렴해 선호도가 높다. 미리 새우깡을 준비하면 뱃길을 따라 펼쳐지는 갈매기존에서 먹이를 따라 좇아오는 갈매기 때의 장관을 목격할 수 있다.

 

인터넷 사이트 '소매물도 팡팡'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한 여객선 예매와 실용적인 정보 수집이 가능하다. 특히 예약 고객의 경우 안개주의보나 풍랑주의보 같은 결항이 필요한 날씨일 때 당일 오전 문자 발송과 자동 환불 처리가 돼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연계 할인 사이트인 ‘거제도 팡팡’을 통해 거제도 관광 시 도움이 될만한 거제도 맛집, 관광지나 다채로운 체험 및 렌터카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고퀄리티 숙박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펜션형 풀빌라 가족 호텔 상상속의집이 있다. 상상속의집 패밀리 스위트룸은 70평 복층 구조 바다 조망의 객실에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거제도 3대 전망 중 하나를 경관으로 삼고 있는 풀세팅 럭셔리 숙박 시설이다. 풍수지리학적으로 명당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거제도 펜션형 호텔 ‘상상속의집’은 전 객실 오션뷰 스파 욕조에 샴푸, 린스, 세안제, 빗, 스킨, 로션 등 어메니티를 무상 제공하며 첨단 시스템을 갖춘 전용 주차 시설이 전 객실 부여되는 점을 특색으로 한다. 

 

거제도 명물 맛집으로 유명한 ‘상상속의 빅버거’도 투숙시 10%할인을 받아서 맛볼 수 있으며 상상속의 낚시 패키지 할인 상품으로 선상체험낚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거제 블루시티 투어' 정류장이기에 차가 없어도 거제도 알짜배기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 '상상 낚시터'를 통해서 멀미 걱정 없이 해상낚시터 체험 또한 할 수 있다. 더불어 15분 거리에 4개의 외도 유람선, 5분 거리에 오션 베이 및 씨월드 그리고 각종 거제도 맛집들이 있어서 거제도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