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로지텍, 새로운 차원의 프리젠터 ‘스포트라이트’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4-03 11:20 조회7,430댓글0

뉴스 본문

- 미니멀리즘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

- 스포트라이트 조명 기능, 부분 확대 및 커서 컨트롤

- 앱 연동으로 ‘포인터 모드’, ‘타이머 진동 알림’ 등의 고급 프레젠테이션 기능 제공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새로운 차원의 프리젠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Logitech® Spotlight™ Presentation Remot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스포트라이트는 기존의 프리젠터 슬라이드 리모컨이나 레이저 포인터 방식에서 벗어난 프리젠터의 새로운 표준. 이 프리젠터는 화면상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마치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비친 것처럼 조명 효과를 보여주거나, 특정 영역을 확대해 보여주는 강력한 방식으로 요점을 표시해준다.



▲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트’ 기능


스포트라이트는 최대 30m에 이르는 넓은 작동범위에서 슬라이드와 화면 콘텐츠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게 해준다. 고성능 포인터 시스템으로 슬라이드를 픽셀 단위로 강조하고 확대할 수 있어 청중이 발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프리젠터의 적색 레이저는 화상 회의 화면에서는 보이지 않아 발표자가 강조하는 부분을 보기 어려웠다. 하지만 새롭게 출시된 스포트라이트는 강조 효과를 화상 회의 참여자도 볼 수 있게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커서를 제어해 비디오 재생, 링크 열기도 가능하다.



▲ 스포트라이트 ‘확대’ 기능


또한 스포트라이트는 ‘로지텍 프레젠테이션 앱’을 통해 발표 시작 전부터 프레젠테이션 준비를 도와준다. 앱에서 ‘포인터 모드’, ‘타이머 진동 알림 기능’뿐 아니라 볼륨 조절’과 같은 고급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앱 업데이트를 통해 언제나 스포트라이트의 최신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USB 수신기 또는 블루투스로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는 대부분 플랫폼에서 간편한 플러그 앤 플레이 연결을 지원하며, 주요 프레젠테이션 앱과 호환된다. 이 제품은 1분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능해 발표 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욱이, 스포트라이트는 미국 비영리 재단운영 강연회 테드(TED)의 기본 프리젠테이션 리모컨이기도 하다.


테드(TED)의 글로벌 파트너십 책임자 리사 최 오웬스(Lisa Choi Owens)는 “무대 위에서 발표자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기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은 중요하다”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는 우리의 발표자들이 자신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공유할 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디어를 전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대부분의 프레젠테이션에 있어 주된 장애물은 자신감 부족”이라며 “로지텍 스포트라이트는 잘 보이지 않는 레이저 포인터와 달리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청중을 사로잡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