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라벨영, 전국 올리브영 입점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시장 공략 나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31 16:24 조회5,984댓글0

뉴스 본문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국내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그 동안 온라인을 중심으로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라벨영은 독특한 제품명과 우수한 제품력 등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 브랜드 호감도를 확보해 온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라벨영은 이번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통해 유통망을 확대하는 한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제품은 바디케어 제품군으로 ‘쇼킹이어클렌저(애칭_싸우자귓밥아)’, ‘쇼킹노즈클렌저(애칭_싸우자코딱지)’,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애칭_드름비누)’, ‘쇼킹바디스크럽(애칭_보디가드스크럽)’ 등 총 4개 제품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라벨영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효과를 눈 여겨 본 올리브영 측의 제안으로 성사되게 됐다”며, “이번에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게 된 제품들은 이미 SNS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앞으로는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라벨영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은 국내 최대의 헬스 앤 뷰티 스토어로 손꼽히는 만큼 앞으로 라벨영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