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포 아너,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게임 증정 프로모션 GTX 1060 확대 및 연장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30 05:12 조회8,890댓글0

뉴스 본문

- 엔비디아 포 아너,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 프로모션 4월 18일까지 연장 진행 밝혀.

- 2017년 3월 28일부터,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GTX 1060 확대 실시.

- 이벤트 페이지 신청서 작성과 구매 증빙 자료 제출, NVIDIA GeForce Experience에서 게임 선택 가능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7년 3월 28일, 이엠텍 지포스 GTX 1080 Ti Founders Edition D5X 11GB 및 XENON, HV 지포스 GTX 1080, 1070 시리즈를 대상으로 1월 31일부터 진행되었던, 포 아너 또는 고스트리콘 와일드 랜드 게임 증정 프로모션을 2017년 4월 18일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동시에 지포스 GTX 1060 시리즈도 확대 실시, XENON, HV 지포스 GTX 1060 시리즈 구매 고객 또한 3월 28일부터 4월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 고객에 한해 해당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엠텍에서는 연장 및 확대 실시 직전 구매하신 고객님들을 고려하여 행사 시작 이전 기간인 3월 22일 이후 구매 고객까지 소급 적용하여 코드를 발급한다. 코드 증정은 한정 수량,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드 재고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게임 선택 및 지급 받기 위한 리딤 코드는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작성과 함께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되는 게임 2종은 포 아너(FOR HONOR) 와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GHOST RECONL WILDLANDS) 이다. 포 아너는 3인칭 액션 게임 중 하나로 중세 시대와 유사한 배경 속에서 게이머는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3인칭 시점으로 공격과 방어를 중점으로 플레이를 하게 된다. 멀티 플레이 시에는 1:1부터 최대 4:4 대전 플레이를 지원하며, AOS 장르 게임처럼 일반병을 포함하여 공격과 방어를 펼칠 수 있다 .여기에 각 영웅들마다 다양한 패시브나 액티브 스킬을 선택, 사용하여 다양한 변수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GHOST RECON:WILDLANDS) 는 오래 전부터 '레인보우 식스', '고스트 리콘', '스프린터 셀' 등으로 유명한 '톰 클랜시 게임 시리즈' 중 하나로 2019년 세계 제 1위의 마약 공급책으로 떠오르는 마약 카르텔 때문에 볼리비아에 미국의 전설적인 특수 부대 'The GHOST' 가 투입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9가지의 다른 자연 환경을 가진 배경과 함께 오픈월드 방식을 채택하여, 게이머가 다양한 무기, 차량, 지형 등을 경험할 수있도록 구성되었다. 장대한 맵을 지닌 싱글플레이 외에도 4인이서 미션을 헤쳐 나가는 멀티플레이까지 지원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 그래픽카드 중 대표적인 XENON 지포스 GTX 1080, 1070 Super JETSTREAM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쿨링 퍼포먼스와 튜닝 부분 모두 갖춘 그래픽카드로 손 꼽힌다. 쿨러 측면에 16만 8천 컬러를 지원하는 대형 RGB LED를 배치하여 GPU 온도에 따라 스스로 색상이 바뀌거나,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모드 및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측면이 투명한 아크릴 또는 유리로 이루어진 케이스 사용자일 경우, 그래픽 카드를 한층 멋스럽게 부각시킬 수 있다.


터보 제트 엔진을 형상하며 약 100mm 급으로 이루어진 2개의 쿨러는 GPU 및 히트싱크로 향하는 기류 효과를 향상시켜 정숙성을 유지하면서도 많은 풍량이 유입되어 냉각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GPU 온도에 따라 팬 회전을 멈추는 0dB 기술 또한 적용되어 2D 응용프로그램 및 인터넷 서핑 등 단순한 작업 시에는 0dB의 완전한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주며, 3D 응용프로그램 및 게임 등의 작업으로 인한 그래픽 부하가 늘어날 시에는 강력한 쿨링으로 안전성을 보장하여 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