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봄철 에스테틱 화장품 림포디아, 피부 홈케어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14 15:31 조회7,739댓글0

뉴스 본문

최근 병원 시술이나 피부관리실을 이용하기보다는 집에서 피부 미용을 관리하는 ‘셀프 뷰티족’이 늘고 있다.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려는 소비성향과 경기 불황이 겹치면서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것이다. 아무래도 피부과, 에스테틱 등에서 지속적으로 관리 받다 보면 경제적 부담이 따르기 때문이다.  

 


더욱이 봄철을 맞이하여, 환절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봄철피부관리와 관련한 SNS, 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정보를 찾아보면 ‘셀피 뷰티족’들은 스스로 피부를 가꾸고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검색해보면 일반인, 셀럽, 연예인 등이 #코스메틱 #데일리메이크업 #기능성화장품 #에스테틱 화장품 등 사용후기, 이벤트 등 각양각색이다. 

 

화장품 업계에서도 수분 공급, 트러블 진정, 주름 개선 등 피부관리실에서 받는 케어를 혼자서도 ‘셀프 뷰티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스테틱(Costetic: Cosmetic+Aesthetic)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최근 기능성 명품 화장품 브랜드 림포디아는 집에서도 간편한 방법으로 피부샵에 다녀온 것처럼 고급스러운 피부홈케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셀프 뷰티족들에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림포디아 에스테틱 화장품 ‘CD바디라인크림’은 여배우처럼 인체에 쌓인 독소를 빼주고 무엇보다 바르기만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어 간편함까지 갖춘 차별화된 제품이다. VIP 뷰티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피부관리실 전용 화장품 및 대표적인 다이어트 크림 화장품으로 출시와 함께 알려지고 있다. 

 

CD바디라인크림은 피부 흡수율이 높아 바르고 5~10분정도 바를 부위를 움직이는 운동을 하거나, 찜질방이나 핫팩을 통해 더욱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슬리밍 특화 제품으로 봄과 함께 급상승한 다이어트 바람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림포디아 화장품은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모든 피부에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을 지향한다. 자연에서 추출한 삼백초, 감초, 라벤더, 로지마리등 30종 이상의 친수성 강한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 피부 보습, 피부 톤 개선 및 피부 진정 같은 전반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지리산 고산지대 허브밸리 자생 허브 추출물을 혼합해 만들며, 첨단 ‘바이오기술’을 적용, 가장 안전하면서도 피부흡수를 높였다. 

 

림포디아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멀티폼클렌징, 리치골드에너지크림, 크림 등은 일일 물량 공급에 차질이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천연원료를 추출한 저자극 고효능 화장품으로, 아토피 증상을 호소하는 아이를 둔 육아맘이나 복부비만에 고민이 많은 주부, 젊은 여성들이 림포디아 피부홈케어를 통해 피부 관리 효과를 체험하여 재구매가 많다"고 밝혔다. 

 

또한 림포디아 에스테틱 기능성 화장품은 기초라인부터 기능성크림, 세럼/에센스, 바디케어 등 기능별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멀티라인, 바이오리바이탈라인, 링클라인, 트러블라인, 퍼퓸라인, 스파라인까지 자기 피부에 맞는 스페셜 라인도 소개하고 있다.

 

한편, 기능성 명품 화장품 림포디아는 30년 이상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담은 화장품이다. 이 같은 화장품 원료와 기술에 대한 자신감으로 2주 이내 100% 환불정책을 실천하고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한류 뷰티 사업을 하고 있다. 

 

봄철 산뜻한 피부케어를 위한 림포디아 기능성 화장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림포디아 에스테틱 화장품’을 검색하면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