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수술 시 주의할 점은?’
뉴스 본문
가슴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보정속옷을 찾는 경우도 있긴 하다. 보정속옷은 패드를 이용해 볼륨을 넣어주고 탄력 있는 소재가 가슴 모양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어 순식간에 가슴이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그 효과가 일시적인 데다가 속옷을 벗으면 바로 볼륨감이 사라지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결국 가슴 확대수술을 선택하게 된다. 선천적으로 작은 가슴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거나, 모유수유 후 처진 가슴으로 인해 후천적으로 고민이 생겨난 경우 주로 가슴성형을 고려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성형외과의 한 관계자는 “학생, 교사, 학부모 등은 물론, 휴가를 이용한 직장인들로 가슴성형 상담, 수술 등의 횟수가 증가하는 편이다”며 “특히 최근에는 출산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처진 가슴을 회복하고자 하는 여성이 많이 늘었다. 대부분 아기의 엄마가 아니라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을 되찾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가슴성형 회복기간은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라면 평균 3~7일 가량 걸린다. 또한 완전한 회복까지는 1~3개월이 걸리는 비교적 회복기간이 긴 성형수술에 속한다. 이토록 쉬운 수술이 아니기에 많은 여성들이 비교적 통증이 적고 빠른 회복이 가능한 수술을 찾고 있다.
관련한 가슴성형방법으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배꼽가슴성형이 있다. 배꼽가슴성형은 불필요한 조직 손상이 없고 내시경을 통한 정교한 수술법과 신속한 지혈로 통증과 출혈, 절개 부위를 최소화하고 피주머니도 착용하지 않는다.
때문에 출혈에 의한 구형구축이나 재수술 확률이 현저하게 적은 안전한 수술법으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모유수유 중 보형물이 터지는 이슈가 있어 안전한 식염수로 된 보형물이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수술시간도 30분 정도로 짧고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회복이 빨라 바쁜 직장인들도 큰 부담이 없다. 또한 수술 시 보형물이 놓일 공간을 충분히 넓힐 수 있어 마사지나 사후관리가 별로 필요 없다는 점까지 더해져 배꼽절개 가슴성형은 최근 많은 여성들이 고려하는 가슴성형방법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에 배꼽가슴성형을 도입한 압구정필성형외과 김잉곤 원장은 “배꼽가슴성형은 유선조직을 건드리지 않아 출산이나 모유수유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도 안심할 수 있는 수술법이다. 다만 가슴성형도 외과 치료 중 하나인 만큼 시술 경험이 많은 의사를 찾아야 하며, 수술 전 미리 가슴 성형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사후관리 등을 고려하여 병원과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수술을 진행할 원장님과 직접 상담하고 수술 방향을 결정하길 바란다' 고 조언했다.
최신뉴스
-
파인인포, ADATA DDR5 PC메모리 신제품…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51회 댓글0건 작성일 -
파인인포, KLEVV SATA SSD 신제품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3회 댓글0건 작성일 -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트레일러 영…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418회 댓글0건 작성일 -
서린씨앤아이, ARCTIC P14 Pro Rev…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38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