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바이럴 온라인 마케팅 기준, 빅앤트피아이에스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 눈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15 14:19 조회7,740댓글0

뉴스 본문

빅데이터가 비즈니스 핵심 수단으로 바이럴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면서 글로벌 기업과 국내 기업, 특히, 프랜차이즈 기업, 대형 쇼핑몰 등의 관계자들은 이를 활용해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러나 시선을 중소기업 및 신규 프랜차이즈 기업, 중소형 쇼핑몰, 병원, 맛집, 학원 등의 지역기반 기업 등으로 돌려보면 사정은 다르다. 아직 빅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대다수 중소기업은 자금·인력·기술 부족 등 문제로 비즈니스 영역에 빅데이터 적용을 주저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바이럴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인 빅앤트피아이에스는 2016년부터 신규 프랜차이즈 기업과 농수산물 쇼핑몰, 유아쇼핑몰, 의류쇼핑몰, 화장품쇼핑몰 등 10여개 업체에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컨설팅을 제공해 800% 성장이라는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면서 바이럴 온라인 마케팅의 기준이 되고 있다.

 

30여개의 전국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B사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을 늘려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다. 이 기업은 해결책을 ‘빅앤트피아이에스’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앤트네스트(antnest)’을 통한 마케팅 전략과 목표달성을 하게 되었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검색키워드 및 검색유형, 시기별 검색어 유입의 증가 등의 키워드 분석 유형과 모바일 사용자, PC 사용자들의 PIS(Post Interactin Score)를 분석한 결과를 반영해 프랜차이즈 창업자가 선택한 키워드 '트랜드, 메뉴, 가격, 고객반응, 가맹점운영시스템, 물류'를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기업의 강점을 강화하고 투잡창업, 여성창업, 1인창업, 부부창업 등의 창업 계층을 확대하여 800% 성장이라는 결과를 달성했다.

 

또한, ‘빅앤트피아이에스’는 중국시장의 온라인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한국 및 중국 기업 등을 위해 빅앤트피아이에스 중국지사를 설립하여 한국 진출 중국기업들의 바이럴 온라인마케팅의 계약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통한 온라인마케팅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더불어, 인천,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로컬기반 온라인마케팅의 성장을 위해 빅앤트피아이에스는 자체 개발한 사용자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광역시 기준 인천, 부산, 대전, 광주, 대구의 병원, 맛집, 사진관, 학원 등의 맞춤형 사용자 키워드 및 검색 유형의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지역 바이럴 온라인 마케팅의 기준이 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사용자 빅데이터 추출 키워드에 대한 문의 및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빅앤트피아이에스 홈페이지와 본사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