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아끼는 비결은?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통해 확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14 00:07 조회12,075댓글0

뉴스 본문

국토교통부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대수가 2016년 말 기준 2200만대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러 가지 신규 차량의 출시와 내수 진작을 위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로 인한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하지만 자동차수가 늘어나면서 교통사고율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이에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도록 되어있다. 


 

자동차보험은 매년 갱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큰 부담감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귀찮다는 이유로 매년 하던 곳에서 보험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은데 1년 단위로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보험은 보험사별로 금액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보험료 절감을 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모든 보험사의 비교견적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http://carbohum-direct.com/?inType=RC17021403)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일일이 견적을 넣는 번거로움 없이 빠른 시간 안에 여러 보험사 상품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만기 갱신이나 신규 가입에 대한 정보, 각 회사의 보험료 차이와 할인 혜택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 예정자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아끼는 비결은?

 

1. 교통법규 준수 무사고 운전  

자동차보험은 사고 횟수에 따라 할증에 차이가 있다. 정해진 규정에 따라 교통사고에 대한 보상은 받을 수 있지만 사고가 발생할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운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사고 운전자라면 갱신할 때 5~10% 정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험료를 크게 아낄 수 있는 방법이다. 무사고를 장기간 이어가면 1년마다 할인율이 높아지니 안전운전으로 자동차보험료를 줄이는 것이 좋다.

 

2. 자동차 안전장치

본인의 안전을 위해 차에 다양한 안전장치를 장착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ABS, 에어백, 도난방지 장치, 블랙박스 등은 안전 뿐 아니라 보험료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자동차 개발원에서 본인의 차량 이력을 조회하여 보험사에 고지한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자.

 

3. 평일에는 승용차 요일​제 특약 

자동차를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승용차 요일제 특약으로 주중 하루만 운행하지 않아도 5% 정도의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 꼭 차량 이용이 필요할 경우 특약 가입 후 1년 안에 3번까지 어겨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 주말에는 마일리지 특약 

만약 출퇴근 용이 아닌 주말에 주로 운전을 하는 경우라면 마일리지 특약을 활용해보는 것이 현명하다. 이 특약은 약정 주행거리 이하로 운행할 경우 보험사마다 상이하지만 평균 10% 정도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5.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활용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보장은 동일하나 직접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영업사원이나 보험설계사를 끼지 않으면서 빠르고 간편

하게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부담되는 자동차보험료는 절감하고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간편하고 편리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만이 정답이라고 말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