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같은 조건, 다른 보험료 온라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로 견적 받을수록 유리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13 00:01 조회13,908댓글0

뉴스 본문

이제는 현대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자동차. 어디 멀리 가는 것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마트나 음식점을 갈 때도 운전을 해서 갈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차를 소유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그에 비례하여 교통사고율도 증가하고 있다. 2015년 통계청에 따르면 한국의 인구 10만 명당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는 OECD 국가 중 20년 넘게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교통사고로 인한 운전자의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 한다. ‘내리는 건 비밖에 없다.’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물가는 계속 오르고 있는데 매년 갱신을 해야하는 자동차보험료까지 오르면서 매년 돌아오는 자동차보험 갱신일이 되면 심기가 불편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요즘 같은 시기에 조금이라도 보험료를 아끼기 위해서는 온라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http://direct-carbohum.com/?inType=RC17021303)를 활용해보는 것 좋다. 메이저 8개 보험사의 상품을 한 번에 비교견적 받아볼 수 있고, 실시간 보험료 계산 시 담당 컨설턴트를 배정해서 개인마다 최적화된 보험을 설계 받을 수 있다. 동일한 보장이라도 보험사에 따라 10~20%가량 차이가 나기 때문에 꼭 비교해보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도난방지 장치, 에어백, 블랙박스 등의 사고통보장치를 장착했을 경우 보험사에 알리면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고 주행거리 연동특약을 가입할 경우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5~13%의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기초생활수급자라면 서민우대자동차보험으로 최대 17%가량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꼭 기초생활수급자가 아니더라도 만 30세 이상에 연소득이 4,000만 원 이하, 만 20세 미만의 부녀 자녀가 있을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게 할인을 받고 싶다면 역시 안전을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사는 사고가 나지 않는 것이 이익이기 때문에 무사고 기간이 길어질수록 보험료 할인 폭도 넓어지게 된다. 더불어 운전 경력이 있다면 할인이 가능한데 국내외 책임/종합 보험 가입경력이나 운전직 경력이 있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연령이나 경력 설정이 잘못된 경우 차후에 환급이 가능해도 과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처음에 잘 설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2대 이상일 경우 자동차보험 증권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동일증권으로 가입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할증률 또한 낮게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자동차에 대해서는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면 더욱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자동차보험은 매년 갱신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30% 이상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 자동차보험의 조건은 모든 보험사가 대부분 동일하지만 보험료가 조금씩 차이 나기 때문에 비교견적을 받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신의 운전 경력, 인적 사항, 나이 등을 기입하여 정확한 보험료 견적을 받아보고 가입한다면 본인에게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