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460 이상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08 19:25 조회10,952댓글0

뉴스 본문

-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460 이상 그래픽카드 전용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패키지 출시 

- 한정판 구매자 전원, 블루마린, 검은하늘 의상을 포함, 19,800원 상당 소울 멤버쉽(30일)까지 받을 수 있어. 

- SAPPHIRE 라데온 RX 460 OC, 보조 전원 커넥터 필요하지 않아, 손쉽게 플루이드 모션 활용 가능하여.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7년 2월 7일, SAPPHIRE 라데온 RX460 시리즈 이상 모델에 한해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SAPPHIRE 라데온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은 별도의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 없이,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임을 알려주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이엠텍 홈페이지 우측 하단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구매 증빙 제출과 신청서 작성을 통해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특전 패키지' 전용 게임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특전 게임 쿠폰' 에는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받았던, '블루마린', '검은하늘' 의상 외, 의상 장식, 보석, 수호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한번에 모두 증정된다. 여기에 엔씨소프트 N샵을 통해 19,800원에 상당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소울 멤버쉽(30일)' 또한 포함되어 이번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패키지를 더욱 값지게 구성하였다.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패키지 특전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소진 시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증정 받은 코드는 블레이드 & 소울 게임을 통하여 2017년 12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이엠텍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패키지 적용 대상인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460 OC D5 2GB 는 75W 급의 낮은 소비 전력 대비 뛰어난 성능을 가진 그래픽카드로 GPU와 함께 메모리까지 일체형 형태 설계, 통합적인 발열을 고려한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함께 90mm 급 듀얼 쿨링팬이 적용되어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라데온만의 동영상 가속 및 프레임 보간 기능인 'AMD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 기술을 통해 24 프레임 또는 30프레임의 영상을 60 프레임의 부드러운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460 OC D5 2GB 은 낮은 소비 전력과 함께 보조 전원 커넥터를 필요하지 않아, 용량이 낮은 전원 공급 장치에서도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타사 그래픽카드와의 혼합 구성을 하여도 AMD 플루이드 모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그래픽카드 변경 없이 고품질, 고프레임의 멀티미디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이엠텍아이엔씨의 SAPPHIRE 라데온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