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갈아타기 및 이삿짐센터, 포장이사견적비교를 간편하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06 10:30 조회9,385댓글0

뉴스 본문

금융사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 모기지:맵 

문의 : http://momap.co.kr  1544-7453

 

통계청이 2일 발표한 ‘1월 소비자물가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2% 상승하여 4년 3개월 만에 최대 상승률을 기록했지만 전기료나 도시가스 정도를 빼고는 가격이 내린 품목은 거의 없다.


 

여기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 후 경제 정책에 따른 불확실성이 고조되면서 국내 은행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가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비해 고정금리는 혼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모기지:맵 관계자는 “2일 주요은행 따르면 지난 1월말 기준 주택대출 변동금리는 전달 보다 상승했다. 국민은행은 3.07~4.37%에서 20~4.50%로 0.13%포인트씩 상승, 신한은행은 3.26~4.56%에서 3.46~4.57%, 우리은행은 3.01~4.01%에서 3.06~4.06%, KEB하나은행은 3.06~3.83%에서 3.11~3.88%로 변동금리가 일제히 뛰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수요자들은 향후에도 금리상승이 예상되는 시점이다보니 고정금리를 선호하고 있지만 시간적으로 만족할만한 상담을 받기가 어렵다. 당사 상담시 집담보대출,전세자금대출,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1금융권 및 저축은행,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주택/아파트/후순위/구입자금/전세자금대출 등의 세부조건/금리를 손쉽고 안전하게 비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 이사몰㈜

문의 : http://2424.net/2424order/ak.php  1588-1474

 

포장이사는 전형적인 서비스 상품이기 때문에 업체에 따라 서비스의 질부터 견적까지 천차만별이라 정형화된 제품처럼 한 번에 업체를 선택하기는 쉽지 않다.

 

때문에 포장이사를 할 때 한 두 이삿짐센터에 전화해서 견적을 받고 계약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이사몰㈜는 인터넷을 통한 이사몰본사의 포장이사가격비교, 이삿짐센터가격비교 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면 단 한번의 견적신청만으로 다수의 업체에서 동시에 견적을 받을 수 있는데다, 역경매 형식을 띄고 있어 업체간 보이지 않는 가격경쟁이 동원되므로 최고, 최저 비용으로 견적을 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신청자는 견적받은 업체들의 상담을 통해 선택해 진행하면 된다. 정보 입력도 이사날짜, 지역, 연락처 정도만 남기면 되는데, 약 500여 개의 제휴업체가 입점되어 있어 이사가 불가능한 지역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가정이사 외에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모든 종류의 이사서비스가 가능하며, 이사시 부가적으로 필요한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등의 청소서비스를 직거래로 연결하는 이사몰본사의 청소몰과 벽걸이TV설치, 에어컨설치등의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사몰본사의 이사견적비교사이트는 PC와 스마트폰 모두 최적화되어 있어 이사 날짜가 결정되면 언제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