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간편특화시스템으로 신용대출보다 쉽고 안전하게 자동차담보대출자격 완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05 00:28 조회18,517댓글0

뉴스 본문

최근 캐피탈을 사칭하여 저금리를 미끼로 대출사기를 저지른 조직이 무더기로 검거됐다고 한다. 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하는 각박한 상황에서 지능적인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피해를 입은 서민들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낮은 신용도 때문에 은행권 대출이 어렵고, 아무리 주위를 둘러봐도 기댈만한 곳이 없다면 본인이 소유한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이 가능한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상품을 눈여겨보아야 한다. 10년이내(2006년식 이후) 차량을 소지하고 있다면 타던 차는 그대로 운행하고 연식, 옵션 등의 조건에 따라 차량 시세 100%,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다. 기존 과다채무로 인해 할부자동차담보대출자격이 되는지 의문이 생길 것이다.

 

오케이엔캐시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의 신용도가 아닌 오로지 차량의 상태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므로 고민보다는 무료 1:1 시크릿상담을 바로 이용해보라는 조언이다. 안전한 대출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개인의 상황, 차량의 상태에 따라 개인별 차등금리 및 합리적인 한도로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한 대출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정식등록업체 유무 및 불필요한 수수료 요구 등을 각별히 신경써야한다고 전했다. 오케이엔캐시 홈페이지에서 대부업 및 대부중개 정식업체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무입고자동차담보대출 분야에서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간편특화시스템을 갖추어 간단한 정보만으로 ‘내차 한도’를 직접 알아볼 수 있고, 사전에 중고자동차담보대출을 위한 필요서류를 준비해둔다면 당일에 승인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중도상환수수료 및 각종 취급수수료가 없고 법정금리를 준수하며, 상환방식도 최대 60개월까지 자유로워 부담이 덜하다.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같은 정부지원서민금융상품으로도 불가한 경우에 큰 도움이 되는 상품이 아닐 수 없다.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프리랜서대출,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과다대출자대출의 경우 소득증빙을 요하는 경우가 많은데, 소득증빙없이 가능한 자동차담보상품이 최근 자격조건 완화로  합리적인 한도와 금리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오케이엔캐시만의 특화된 당일자동차담보대출시스템, 전국32개점 중 가까운 지역에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비용 부담없는 무료전화상담 및 출장업무가 진행 중이다. 차종은 상관없으며 국산차량부터 외제차까지 06년 식 이상이면 모두 가능하다. 자가용에 할부가 남아 있어도 그 액수를 제한 한도로 중고자동차대출조건을 갖춘 셈이다.

 

기존 고객이면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고 타사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면 유리한 금리조건과 최대한도의 혜택으로 환승가능하다. 개인 신용으로 대출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 개인회생자, 신용불량자, 과다대출자라면 불법업체 피해 우려가 있으므로 정식등록업체인 오케이엔캐시의 1:1 시크릿상담으로 안전하게 자동차담보대출상품을 안내받고 이용하여야 한다.
(http://www.oknc.kr/?cm_id=ok_170203), 전화(1577-5164)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