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대형견과 전원 힐링라이프 꿈꾼다면…대형견 분양,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02 11:33 조회16,717댓글0

뉴스 본문

아침에 일어나 좋은 공기를 마시며 반려견과 시골길 산책을 즐기는 여유로운 일상. 다들 한 번쯤 꿈꿔봤을 법하다. 외국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장면이지만, 요즘은 전원주택에서 ‘힐링라이프’를 계획하는 귀농족들이 많아지며 상상이 아닌 실제로 힐링라이프의 꿈을 이뤄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넓은 마당과 주위에 펼쳐진 자연 환경 속에서 자유롭게 반려견을 키우려는 귀농족들에게, 믿음직한 덩치와 총명함을 지닌 대형견은 인기다. 하지만 반려동물은 단순히 키우는 대상이 아니라 오랜 시간 함께 살아갈 동료이자 가족이기 때문에, 분양 전 책임감을 갖고 많은 점을 고려해 봐야 한다.


먼저, 대형견 분양을 계획 중이라면 믿음직한 분양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필수다. 5~20평으로 제대로 된 시설도 갖추지 않고 허위 분양을 일삼고, 비위생적인 환경을 가진 업체도 많기 때문이다. 따라서 최소한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분양 공간을 갖추고 있는지, 정식 허가 업체인지, 견사 시설의 위생 관리는 어떠한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많은 분양 업체 중 1997년 설립 이후 약 10만여 명의 분양회원을 유치한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은 전국 대형견 마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양 명소다. 전국 30여 곳 대형견 매장을 한 곳에 모아 놓은 국내 유일 대형견 전문 전시장으로 3,000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자체 브리딩센터 운영과 국내 최고의 브리더가 운영하는 전문 켄넬 20여 곳, 전국 유명 번식장 30여 곳과 연계하여 전 세계 모든 대형견종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쾌적한 사육환경으로 다른 분양 농장과는 전혀 다른 분양 환경을 자랑한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혈통관리, 최상급 수입사료와 각종 영양제 급여로 대형견들의 건강을 보장한다. 분양 이후의 케어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분양 후 7년간 혈통에 대해 보장하며, 무료 케어 서비스, 홈 닥터 서비스, 교배 할인 서비스, 동물병원 할인 서비스, 반려견 상담 서비스 등 분양부터 사후 관리까지 아우르는 펫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형견 품종 선택을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골든 리트리버, 올드 잉글리쉬 쉽독, 차우차우, 달마시안, 허스키 등 혈통이 뛰어난 다양한 크기와 품종의 대형견을 다수 보유해 자신의 환경에 따라 대형견들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직접 대형견을 데리러 가기 힘들다면 전문 애견 관리사가 직접 집까지 배송해주는 홈 서비스를 통해 집에서 안전하게 반려견을 만나볼 수 있다.

 

빅독 대형견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전원주택에서 강아지를 키울 때에도 다양한 크기의 대형견 중 주거 환경의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알맞은 반려견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또 최근 비위생적이고 비상식적인 분양 업체가 많이 논란이 되고 있는 만큼 반려견을 분양 받을 때는 제대로 된 시설에서 건강한 반려견을 사육하는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인지 확실히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