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2017년 대명리조트 회원권 모집…‘새로운 기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브레인박스기자 기사승인17-01-20 18:08 조회34,460댓글0

뉴스 본문


국내에서 최대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대명 리조트는 전국의 13곳 가입 즉시 예약 및 회원 특별혜택·보장까지 하는 법입/개인 회원을 2017년 파격모집으로 특별한 분양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국내는 1월이 되면서 겨울 여행을 즐길 시기가 됐다. 지금이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개인회원권 구입의 절호의 시즌이다. 따라서, 서둘러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금년 예정되어 있는 대명리조트 청송 오픈 전에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권 분양상품은 개인 및 법인에서 가장 선호하는 보편적인 상품으로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형(원룸스타일, 2천만원대)와 스위트형(투룸스타일, 3천만원대)이 있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으로 계약금 납입 시 바로 이용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공유제와 회원제로 나뉘어 지는데,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공유제는 대명리조트의 지분을 이전등기 받아 사용하는 회원권으로 세금계산서와 부가세환급 및 회원권구입 비용을 임직원 복지후생의 비용으로 처리 가능해 법인에서 많이 가입한다. 회원제는 만기 시 전액을 반환 보장받는 회원권으로 개인·법인 무두 가입가능하다.

 

청결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과 사계절 내내 다채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스키·워터파크·골프·승마클럽·요트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이미 정평이 나 있으며, 대명리조트에서 가족여행과 임직원들의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는 매년 추가되는 최고급 부대시설들로 회원권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요금할인(회원가에서 30~50%)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마리나베이, 요트클럽, 승마클럽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혜택도 주어진다.

 

최근 리조트회원권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숙박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도 중요한 가입조건으로 따져봐야 하므로, 대명리조트 인기가 높다.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성공분양에 이어 소노빌리지2차 노블리안을 분양중이다. 40평후부터 95평형까지의 VVIP 노블리안 실버·골드·로얄·프레지던셜 회원분양 및 레지던스회원도 모집 중이며, 법인 무기명으로 가입상담 및 분양중이다.

 

대명리조트 노블리안 회원은 연간 60박을 이용한다. 개인, 법인 모두 구입가능하며, 노블리안 신규회원권 구입시 장점은 신규회원 가입시 정회원 골프무료 및 할인(소노펠리체CC, 델피노CC), 객실요금할인 30~50%, 오션월드, 스키월드, 승마클럽, 마리나클럽 등의 부대시설 무료 및 할인의 특별혜택을 받는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직원 수가 많은 법인은 다수구좌가입도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상담문의가 늘고 있으며 회원권 구입시 일시불 5%할인과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고, 특별 옵션까지 주어진다고 전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청송리조트를 2017년 7월중 14번째 리조트 오픈 예정이다. 

안내자료와 전화상담을 요청하면,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의 신규가입 특별혜택부터 고객들의 회원권이 필요한 성격에 맞춤 상담을 친절히 받을 수 있다.

문의(http://daemyungresort.cafe24.com / 02-501-4008)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