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무사고에도 오를 수 있는 자동차보험료?!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에서 비교 견적 후 가입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9 00:01 조회10,453댓글0

뉴스 본문

직장인 김씨는 자동차를 구입 후 한 번도 교통사고를 내지 않았다. 사고 이력에 따라 보험료가 오른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갱신 시 보험료 인하를 기대했지만, 오히려 보험료가 인상되고 말았다. 자동차보험은 다수의 보험가입자가 납입한 보험료를 모아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보험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있다. 본인에게 사고가 없을지라도, 본인이 속한 계층에서 사고가 많이 나거나 큰 규모의 사고가 난 경우 보험료가 오를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사고율이 없어도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되는지에 대한 이유와 이를 할인할 수 있는 방법 등으로 자동차 갱신을 앞두고 있다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이 가능한 사이트(http://direct-carbohum.com/?inType=RC17011903)를 활용하여, 국내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아 가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자동차보험은 발품을 팔아 어떤 상품이 좋은지 비교하려고 해도 보험사마다 책정하는 손해율이 다르고, 제공하는 할인혜택들이 제 각각이어서 일반인들이 알아보기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 전 비교가 필수인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면, 점차적으로 오르는 자동차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클릭 몇 번이면 국내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틈나는 시간에 자리에서 간편하고 쉽게 비교해볼 수 있다. 특히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보장 범위, 할인 혜택, 절약 팁,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자동차보험료계산기를 통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견적을 내볼 수 있어 간편하다.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교통 사고는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특히나 자동차 보험은 탄탄하게 들어두는 것이 중요한데, 자동차 보험료가 부담이 되어 꼭 필요한 특약을 가입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 또한 잘 알아보면 다양한 항목에서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특약을 줄이지 않아도 된다. 보험에 따라 주행거리 특약을 통한다면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용이나 가까운 거리만 사용하는 사람이 선택하면 유리하다. 요일제 운행, 제휴 카드 할인, 에버그린 할인, 운전자의 범위를 줄이는 방법 등을 활용하여 자동차 보험료 가격을 낮출 수 있다. 더불어 20대, 30대 자동차보험료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고액일 수 있는데, 운전병 등 다른 운전 경력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또한, 교통사고 발생 시 24시간 출동 서비스, 견인 및 레카 서비스, 주유 서비스 등도 확인해 볼 사항이다.

 

사망 및 후유장해 보상한도가 1억원에서 1억5000만원으로, 부상에 따른 보상한도는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대물배상은 1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책임보험료가 5.8% 인상된 가운데, 자동차보험은 모든 보험사의 담보와 보장이 비슷하지만, 손해율에 따라서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기에 보험사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나 절약 팁 등을 살펴보고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험료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