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동차보험료 절감 가입TIP,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비교 필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2 00:13 조회7,966댓글0

뉴스 본문

최근에는 옷이나 패션 소품은 물론이고, 쌀, 샴푸 등 생필품까지도 인터넷을 통한 클릭 몇 번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더욱이 동일한 물건을 명칭만 치면 최저가 검색부터 인기상품 순으로 나열하여 한 눈에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터넷 구매를 향한 신뢰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보험 역시 인터넷을 통한 보험 가입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과거 대면 방식보다는 스마트폰이나 PC를 활용하는 것이 익숙한 젊은 층들은 보험 가입 또한 인터넷을 통해 매우 간단하게 해결한다.  


자동차보험의 경우 자차 소유자라면 누구나 매년 갱신을 해야 하는 것으로 상품에 대한 비교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같은 차종임에도 불구하고 비싼 보험료를 지불하게 될 수 있는데,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http://direct-carbohum.com/?inType=RC17011203)을 활용하면 내가 원하는 보험을 한 눈에 확인하는 저렴한 보험료계산기를 통해 객관적인 기준에서 비교해주기 때문에 실시간 확인 가능한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활용이 최근에는 젊은 층에 이어 4,50대 중년층까지 그 이용 연령층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을 활용한 보험 가입이 모두 다 간편한 것만은 아니다. 직장인 박씨는 과거 지인의 추천으로 가입해놓은 상품을 별다른 의심 없이 매년 갱신하고 있었는데, 동료와 비교해보니 동일한 차종과 연령임에도 보다 비싼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에 보험다모아에 접속하여 보험료 비교를 해보았고, 가장 저렴한 것을 선택했지만 막상 가입을 위하여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보험료가 처음 받아본 금액보다 훨씬 높아져 당황스러웠다. 

 

이처럼 인터넷을 활용한 자동차보험 가입이 오프라인보다 저렴해졌다고 하지만, 보험다모아의 경우 책정된 보험료를 막상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다. 결국 모든 보험사 사이트에 접속 해보아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교하기가 어려워 일반인이 다루기엔 쉽지 않다. 이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한 번에 보험료 견적부터, 할인 혜택까지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한다. 저렴한 보험을 선택하고, 여기에 필요한 특약을 추가 구성한다면 나에게 꼭 맞는 보험으로 맞춤 설계할 수 있다. 

 

올해 4월부터 온라인보험 가입 시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 폐지 법안이 시행되며 모바일 서비스 가입자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PC에 이은 인터넷 보험 가입 플랫폼이 더욱 확장될 것으로 여겨진다. 이에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가 필요해진 각종 보험사들은 보험료 인하에 더욱 앞장설 것으로 보여져, 인터넷 자동차보험료가 오프라인 대비 더욱 더 저렴해질 것이라는 전망에 더욱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